제각기 다른 동물들의 울음소리를 유쾌하게 알려 주는 책
≪꼬끼오 우는 기린≫은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 속에 동물들의 다양한 울음소리를 자연스럽게 녹인 책입니다. 갑자기 소리가 뒤바뀌어 당황한 동물들의 이야기를 읽으며 아이들은 즐겁게 동물들의 울음소리를 알아 나갑니다. 또 뒤바뀐 동물들의 소리를 알아맞히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책을 읽고 난 다음 아이들은 책에 나오지 않은 동물들의 울음소리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다른 동물들의 울음소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책에서처럼 소리를 뒤바꾸어 질문을 던져 보면 어떨까요? 재미있게 동물들의 다양한 울음소리를 알아 나가고, 어휘력을 쑥쑥 자라게 하는 그림책입니다.
디테일한 동물 그림을 팝업으로 만든 생생한 팝업북
≪꼬끼오 우는 기린≫에는 다양한 동물이 등장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 사자, 코끼리, 앵무새, 기린 같은 동물들을 저마다의 특징이 섬세하게 살아 있는 그림으로 만날 수 있어요. 그리고 이 동물 그림들은 팝업으로 만들어져, 책장을 펼칠 때마다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수탉의 알록달록한 깃털과 사자의 커다란 갈기, 코끼리의 길다란 코 등이 팝업으로 펼쳐질 때마다 책을 보는 아이들의 탄성이 터져 나올 것입니다.
또 모든 본문에 팝업이 들어 있어, 책장을 넘길 때마다 새로운 팝업을 만나는 재미가 가득합니다. 동물들의 특성을 살린 디테일한 그림과 아이가 펼쳐도 확 펼쳐지는 섬세한 팝업을 즐길 수 있는 책입니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