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프롤로그. 궤짝 속으로 빨려들어가다
하나. 노래 부르는 기차 - 9번 칸이면서 끝 칸인 기차를 타라.
* (1-1. 1단원. 5까지의 수 / 1-1. 2단원. 9까지의 수
둘. 깔깔 사과 꺼이꺼이 사과 - 짝수만큼 먹?으면 홀수만큼 먹는다.
* (짝수와 홀수
셋. 손잡이가 없는 문 - 열이 되어야 비로소 열린다.
* (1-1. 4단원. 더하기와 빼기 / 1-2. 3단원. 10을 가르기와 모으기
넷. 퍼즐로 된 집 - 다르지만 모두 같다.
* (1-2. 4단원. 덧셈과 뺄셈(1 / 1-2. 6단원. 덧셈과 뺄셈(2
다섯. 이상한 뱃사공 - 순서대로 밟아라.
* (1-1. 3단원. 여러 가지 모양 / 1-2. 2단원. 여러 가지 모양
여섯. 절대 눈을 보면 안 돼! - 더 길고 더 크고 더 넓은 것.
* (1-1. 5단원. 비교하기
일곱. 커다란 시소 - 무거우면 내려가고 가벼우면 올라간다.
* (1-1. 5단원. 비교하기
여덟. 내기 한 판 - 묶고 묶고 또 묶고.
* (1-1. 6단원. 50까지의 수 / 1-2. 1단원. 100까지의 수
아홉. 스핑크스의 수수께끼 - 아침 점심 저녁.
* (1-2. 5단원. 시계
에필로그. 다시 박물관으로
출판사 서평
교과서맞춤형 원리개념 판타지동화&학습만화
원리개념을 알면 문제적응력, 응용력까지 3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괴물이 우굴대는 판타지 세계로 빠져든 웅이!
괴물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오려면 노란 메달에 쓰인 단서를 참고로 문제를 풀어야 한다.
과연 웅이는 문제를 풀어 신화 속 괴물을 물리치고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판타지 괴물 세계 탐험! 여러분도 함께 풀어 보세요.
[저자의 말]
초등학교 1학년 때였어요. 바람이 살랑살랑 불던 어느 날 선생님이 말씀하셨지요.
“지금...
교과서맞춤형 원리개념 판타지동화&학습만화
원리개념을 알면 문제적응력, 응용력까지 3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괴물이 우굴대는 판타지 세계로 빠져든 웅이!
괴물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오려면 노란 메달에 쓰인 단서를 참고로 문제를 풀어야 한다.
과연 웅이는 문제를 풀어 신화 속 괴물을 물리치고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판타지 괴물 세계 탐험! 여러분도 함께 풀어 보세요.
[저자의 말]
초등학교 1학년 때였어요. 바람이 살랑살랑 불던 어느 날 선생님이 말씀하셨지요.
“지금부터 수학 시험을 볼 거예요. 못한 친구는 나머지 공부를 할 거니까 열심히 하세요.”
길쭉한 코에 까만 안경을 걸치고 이마에는 누운 삼 자를 닮은, 아니 꼭 구불거리는 지렁이처럼 생긴 주름살에 힘을 주며 선생님이 다시 한 번 강조했어요.“못한 친구는 나머지 공부를 할 거예요!”
맙소사! 큰일났다! 갑자기 숫자가 마구 날아다니고 머리는 놀이기구처럼 빙글빙글 돌았어요.
그래서 어떻게 됐냐고요? 청소가 끝난 교실에 남아 나머지 공부를 했지요.
시원한 바람이 엉덩이를 간질여도, 운동장이 놀자고 꼬드겨도 꼼짝없이 한 시간이나 나머지 공부를 해야 했다고요. 세상에 그렇게 재미없고 시시하고 지루하고 따분한 건 또 없을 거예요.
하지만요. 만약에, 만약에요. 그 때 웅이가 용감하게 신화 속 괴물들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