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새봄의 노래 - 노래시 그림책 4 (양장
저자 로버트 브라우닝
출판사 이루리북스
출판일 2025-03-14
정가 17,000원
ISBN 9791193545386
수량
-
로버트 브라우닝 시, 양재희 옮김 『새봄의 노래』로 만든 시 그림책

새봄의 노래

한 해 가운데 새봄
하루 가운데 아침
아침 일곱 시 즈음

이슬이 언덕을 수놓고
종다리 하늘을 가르고
달팽이 가시에 머물고

하늘에 하느님 계시니
온 세상 모두가 안녕

시만 읽어도 행복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어떤 상상을 하면서 시를 읽으셨나요? 로버트 브라우닝 시인의 시 『새봄의 노래』는 시의 주인공으로 누구를 상상하느냐에 따라 다른 감동을 주는 명시입니다. 『사랑하는 까닭』의 도휘경의 작가는 과연 누구를 상상하며 그림책을 만들었을까요?

가족의 사랑과 엄마를 그리워하는 어린이의 마음을 담은 『새봄의 노래』
『새봄의 노래』는 영국의 대표적인 시인 로버트 브라우닝의 시를 가족의 사랑과 엄마를 그리워하는 어린이의 마음으로 재해석한 특별한 시 그림책입니다. 감미로운 선율을 떠올리게 하는 이 책은 마치 브라우닝이 작사하고, 도휘경 작가가 작곡한 한 편의 노래처럼 우리 마음을 울립니다.

『사랑하는 까닭』을 잇는 두 번째 감동 시 그림책
도휘경 작가는 이미 한용운 시인의 『사랑하는 까닭』을 그림책으로 탄생시키며 큰 감동을 선사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는 브라우닝의 시에 새로운 색과 감성을 더해, 사랑과 희망이 가득한 한 편의 따뜻한 예술 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시의 깊이를 살리면서도 그림책 특유의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터치를 더했습니다. 『새봄의 노래』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재탄생한 시 그림책입니다.

양재희 번역가의 새롭고 따뜻한 번역
도휘경 작가의 아름다운 상상력에 양재희 번역가의 세련되고 리듬감 넘치는 번역이 더해졌습니다. 브라우닝의 시가 마치 노래처럼 가슴속에 맑은 울림을 남깁니다.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우리말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번역은 독자들에게 더욱 깊은 여운을 선사합니다. 『새봄의 노래』는 사랑과 희망, 그리고 새롭게 피어나는 계절의 생동감을 아름다운 시와 그림으로 전달하는 그림책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