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어시장 삼대째 34
저자 하시모토 미츠오
출판사 조은세상(북두
출판일 2012-10-29
정가 4,500원
ISBN 9788961597685
수량
31권
「연어에게 물어봐∼!!」
연어에게 물어보러 오늘도 삼대째는 동분서주.
소금에 절인 연어를 좋아하는 사와모토 목공의 토다 부장을 오랜만에 만난 삼대째. 요즘 짭짤한 연어가 없다고 불만을 토로하는 토다 부장을 위해, 삼대째는 짭잘한 맛이 배인 소금 연어를 준비한다. 그러나 토다의 고민은 직장에서의 일 때문에 벌어진 문제였기에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두 사람은 연어의 고장 니이가타현 무라카미를 방문한다. 표지 타이틀인 [연어에게 물어봐!] 외에, 타쿠야의 어릴 적 친구가 갑자기 찾아와서 벌어지는 소동을 담은 [새치와 히어로], 미스터리 작가인 코다가 츠키지 어시장에 소재를 찾으러 오는 [수수께끼를 부르는 가오리] 등 각지의 생선이 가득한 제31권!!

32권
츠키지 어시장의 중간도매상 [교타]에 새로 들어온 키미코는 어시장과는 어울리지 않는 화려한 옷차림과 말투를 쓰는 젊은 여성. 그런 키미코가 마음에 들지 않는 고집불통 영감님은 그녀를 인정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그런 두 사람이 크게 싸우게 되고 그 사이에 끼게 된 삼대째는 어떻게든 화해시키려고 하는데…?! 표제작 [갸루와 빙어] 외에, 최근 인기가 높은 바위굴과 사랑이 얽힌 [굴을 먹는 손님은?], 어시장에 칼을 사러온 노부부를 그린 [부부의 칼] 등 지금 인기있는 어시장의 진미들이 가득 담긴 제32권!!

33권
염장 건어물을 취급하는 [건청]의 재건을 꿈꾸면서, [어진]에서 일을 하고 있는 와카. 그런 와카가 어느 날 삼대째와 함께 아지로에 정치망(定置網견학을 가게 되어 새로운 가게의 간판이 될 건어물을 찾고 있었다. 그러던 중 아지로의 건어물상 [키쿠마사]의 사대째와 친해지게 되는데…?! 표제작 [와카와 몽치다래] 외에, [교타]의 경리인 키미코가 최근 기운 없어 보이는 영감님을 위해 분투하는 [갯장어가 좋아], 기름이 듬뿍 오른 생선을 찾는 초등학생의 모험이 담긴 [큰은대구의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