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배우는 한글! 마법한글딱지!
세계 최고의 언어학자 스티브 크라센(Krashen, S.D은 외국어 습득에서 ‘학습자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중요한 요소라고 말합니다. 어려운 외국어 공부를 쉬운 만화로 시작한다면 마음의 부담이 확 줄겠지요? ㄱ, ㄴ, ... , ㅏ, ㅑ, ... , 강, 값, 괘, ...처럼 한글을 처음 배우는 아이들 역시 한글이 외국어처럼 어려울 수 있습니다. 쉽고 재미있는 만화로 한글을 배운다면 한글 공부에 대한 아이들의 마음도 활짝 열릴 것입니다.
하루 5분만 읽어 주세요! 만화라서 가능한 쉬운 한글 떼기!
한글을 익히는 모든 원리가 책 속에 담긴 5~8세 대한민국 대표 한글 학습 만화!
『마법한글딱지』는 만화로! 한글의 읽는 원리를 배우는 5~8세 대상 한글 교재입니다. 한글을 익히는 모든 커리큘럼이 책 속에 담겨 있어 책을 재미있게 보기만 하면 자음부터 받침, 겹받침, 복잡한 모음까지! 모든 글자의 읽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특히 그림 하나에! 문장 하나로! 설계되어 글자를 모르는 아이들이 그림만 보고도 문장을 유추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책 속의 QR 코드로 글자 읽는 과정을 애니메이션으로 본다면 더 큰 교육적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하루 5분! 아이에게 마법한글딱지를 읽어 주세요. 재미있는 만화책 덕분에 한글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는 확 줄고, 어느 새 아이와 부모는 가까운 친구가 되어 즐겁게 한글을 깨치고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학습 만화와는 달리
마법한글딱지는 이 2가지가 특별합니다!
첫째, 흥미 때문에 교육이 뒷전이 되지 않습니다. 오로지 한글 교육에 집중되도록 상황에 맞는 그림과 문장이 1 : 1로 그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글자를 모르는 아이가 그림만 보고도 내용을 유추하여 문장을 읽을 수 있습니다. 만화 속 수천 개의 장면들 덕분에 아이는 한글 공부뿐만 아니라, 방대한 양의 어휘도 습득하게 됩니다.
둘째, 모든 글자의 읽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아이라서 받침은 여기까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