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지렁이 가족의 사진 찍기 - 핑퐁 그림책 (양장
저자 제니퍼 프랭크
출판사 시공주니어
출판일 2025-02-20
정가 14,000원
ISBN 9791169259682
수량
-
재미가 핑, 웃음이 퐁! 핑퐁 그림책
책과 음원이 결합된 〈핑퐁 그림책〉 시리즈를 통해 즐거운 그림책 세상을 만나요!

3~5세는 엄마가 책을 읽어 주기만을 기다리는 게 아니라, 책을 고르는 것부터 읽는 것까지 스스로 하고 싶어 하는 시기입니다. 또한 말이 트이고 일의 순서를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사고가 발달하는 때이기 때문에, 놀이 중심의 보드북 대신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그림책을 자주 접하게 하여 사고의 영역을 확장시켜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핑퐁 그림책〉 시리즈는 일상의 경험과 자극을 스펀지처럼 빨아들이는 3~5세 아이들에 맞춤한 그림책 시리즈로, 이제 막 책읽기를 시작하는 이 시기의 아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서사와 캐릭터 위주의 경쾌한 그림이 돋보이는 책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전문 성우들이 녹음한 생생한 동화구연을 QR코드를 통해 제공하여, 아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입체적인 독서 활동을 지원합니다.
볼로냐 라가치 상, 에즈라 잭 키츠 상 등 세계 유수의 그림책 상을 수상한 작가들의 수준 높은 작품들은 물론 누리과정을 토대로 한 맞춤 북큐레이션을 제공하는 〈핑퐁 그림책〉 시리즈는 그림책을 통한 아이들의 건강하고 고른 성장을 도와줄 것입니다.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발견하고 사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이야기!

가족사진을 찍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진 이야기 속 엠마는 신이 나 친구들에게 서둘러 기어가지만,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많은 고민이 들어요. 엠마에게는 멋진 미소를 지을 때 필요한 이빨도, 북슬북슬한 털도, 알록달록 무지개 같은 몸의 색깔도 없었으니까요.
멋진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하고 밤새 고민하던 엠마는 번득이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되지요. 그건 바로, 친구들이 가진 장점을 그대로 옮겨 놓은 소품들이었어요. 가짜 이빨, 가발, 그리고 형형색색의 옷가지들까지. 엠마와 가족들은 평소와 다른 모습으로 꾸미고 사진사를 찾아가게 됩니다.
내가 갖지 못한 점들이 부러워, 스스로의 장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