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카이로스의 시간 상점 3 (완결, 양장
저자 김용세
출판사 잇츠북
출판일 2025-02-25
정가 14,000원
ISBN 9791194082217
수량

권투 챔피언의 시간 7
주술사의 시간 40
드론 축구 선수, 유지의 시간 91
에필로그 133탄생 <카이로스의 시간 상점>_카이의 이야기 136

“능력자의 시간을 얻기 위한 신박한 거래!”

드디어 ‘시간 상점’과 ‘카이’의 비밀이 밝혀진다.
더욱 흥미진진하게 돌아온 세 번째 이야기.

‘카이로스’는 기회 또는 시간을 뜻하는 그리스어로 ‘기회의 신’을 일컫는 말이기도 합니다. 평소에 우리가 무심코 보내는 일반적인 시간은 ‘크로노스’라고 부릅니다. 그런데 살아가면서 ‘특별하거나 꼭 기억하고 싶은 시간’을 겪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카이로스’입니다.
동화 속 위기에 처한 주인공들은 <카이로스의 시간 상점>의 주인 ‘카이’를 만나 특별한 사람들의 능력이 담긴 시간 구슬과 자신의 특별한 시간을 교환하고 ‘기회’를 얻으려고 합니다. 이제,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한 주인공들의 고군분투가 시작되며 특히 이번 이야기에서는 ‘시간 상점’과 카이의 비밀이 밝혀집니다.

『카이로스의 시간 상점』은 전국 초등학생 사전 평가단의 열광적인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 중 인상 깊은 리뷰를 소개합니다.

주인공이 나인 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실감 나는 책이다. 내가 만약 카이로스의 시간 상점을 찾게 된다면, 나는 화를 잘 참을 수 있는 시간을 거래하고 싶다. 그러다 문득 ‘카이로스의 시간 상점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다. 아마 그 사람은 자신에게 만족하는 정말로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 그런데 어쩌면 이 생각이 틀릴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카이와 거래를 마친 뒤 갖게 된 능력이 그 사람을 더 행복하게 만들 수도 있기 때문이다. 정말 생각할 게 많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책이다.
- 4학년 김수민

새로운 장르의 K-판타지 소설. 한번 책을 펼치면 멈출 수가 없다. 이 책의 모든 이야기가 나를 위한 무대 세트장 같다. 알록달록 아름다운 시간 구슬이 마치 “데려가 주세요.”라고 속삭이는 듯하고, 이 책을 읽고 있으면 내가 마치 시간 상점에 와 있는 것 같다.
- 5학년 장연우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