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매거진 B (Magazine B No 36 : Nars (국문판
저자 B Media Company 편집부
출판사 BMediaCompany
출판일 2021-01-29
정가 13,000원
ISBN 9788998415730
수량
[매거진 B(Magazine B No.36: Nars(한글판 목차]

02 Intro

12 Publisher’s Note

16 Comments
SNS에서 수집한 나스에 관한 감상과 후기

20 Shops
브랜드 언어의 일관성 보여주는 플래그십 스토어

24 Opinion
신세계백화점 분더샵 담당 상무 정화경

28 Lineup
Identity
유연한 분류 기준 속에서 드러나는 나스 제품군의
자유분방한 정체성

34 User Choice
Attraction
코즈메틱 제품 구매와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

40 Opinion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44 Market
Base Makeup
전통적인 코즈메틱 브랜드가 강세인 베이스군
Color Makeup
브랜드 성향이 극명하게 드러나는 색조군

48 Inner Space
Aesthetics
창립자의 미의식에서 비롯한 제품의 고유 언어

56 Opinion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 편집장 강주연

60 View
Self-expression
나스 유저들이 자신만의 미를 표현하는 방식

74 Backstage
패션쇼 백스테이지 현장에서 빛을 발하는 나스

82 Brand Story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예술적 영감을 통해 태어난
나스의 역사

90 Campaign History
판에 박힌 방식과 모델 탈피한 나스의 캠페인 비주얼

94 Quotes
창립자 프랑수아 나스의 메이크업과 브랜드 철학

96 Headquarters
Interview
CEO 루이 데사자르
글로벌 리드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이토 사다
Office
나스 뉴욕 본사 스케치

100 Fran?ois Nars
Inspirations
나스에 영감을 준 예술 세계와 뮤즈들
Publications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감성 언어 보여주는 아트북
Interview
창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랑수아 나스
크리에이티브
매거진 [B]는 전 세계의 균형 잡힌 브랜드를 매월 하나씩 소개하는 광고 없는 월간지입니다. 새로운 비즈니스를 구상하는 브랜드 관계자부터 브랜드에 대한 감각을 익히고 싶어 하는 이들까지,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모두를 위해 만드는 진지하지만 읽기 쉬운 잡지입니다.

■ 이슈 소개

이번에 소개하는 브랜드는 프랑스 출신의 남성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프랑수아 나스가 뉴욕에서 1994년 론칭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 ‘나스 Nars’입니다. 매우 강렬하고 존재감이 뚜렷한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애용하는 브랜드이자, 그러한 이미지를 동경하는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그의 디자인 파트너인 파비앙 바론과의 일관된 파트너십으로 만든 패키지 디자인 또한 매트한 블랙 마감의 아이덴티티로 매우 강력한 그들만의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젊은 백인 여성 모델이 아닌, 흑인이나 나이가 많은 모델을 과감히 뮤즈로 선정하는 그들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신선한 관점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그렇게 창업자의 주관적 관점으로 완성한 나스는 대중보다는 프로페셔널을 꿈꾸는 소수의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이미지 이자, 당당하고 섹시한 여성상을 표현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브랜드에 대한 어려운 지식보다 작고 좁은 분야에서라도 프로페셔널이 되려는 노력과 그러한 본인을 사랑하는 당당한 마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파비앙 바론 같은 멋진 친구도 저절로 만나게 될 겁니다. 프랑수아 나스가 머무는 남태평양의 개인 섬을 찾아 직접 인터뷰해 만든 이번 호에서 나스의 강렬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