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우리 집 고양이가 뱅글뱅글 뿅! (양장
저자 원혜영
출판사 노란돼지
출판일 2025-02-17
정가 16,800원
ISBN 9791159954665
수량
.
희망을 여는 상상의 힘!
‘우리 집 고양이가 휙휙, 뱅글뱅글, 뿅!’
아이는 우리 집 고양이가 언니, 친구, 아빠로 변신하고 마법을 부려 주는 상상을 하며, 마음속 깊은 곳에 품은 바람과 꿈을 이야기합니다. 상상 속 고양이가 휘리휘리, 둥둥, 슝! 하고 마법을 부리면 하늘을 날아 공룡 세상으로 가 신나는 모험을 즐기고, 파닥파닥, 붕붕, 쌩! 하고 하늘나라 우체부로 변신해 보고 싶은 아빠에게 편지를 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생생하고 다채로운 상상은 아이에게 끝없는 희망을 열어줍니다. 상상을 통해 아이들은 세상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고, 성장하며 탐험할 용기를 얻게 됩니다.

관계 속에서 피어나는 위로와 사랑!
‘우리 집 고양이가 잠깐만 우리 언니가 되면 좋겠어’
고양이는 단순한 반려동물이 아니라 가족이자 친구로 아이 곁을 지켜줍니다. 엄마와 단둘이 사는 아이는 고양이와의 관계를 통해 가족과 친구의 소중함을 깨닫고, 그 안에서 따뜻함과 위로를 발견합니다. 고양이가 언니가 되어줄 때, 아이는 엄마가 늦는 날에도 무섭지 않고, 친구들 앞에서는 든든한 자기 편이 있다는 생각에 어깨를 으쓱합니다. 친구가 되어줄 때는 비밀을 나누며 마음의 짐을 덜어내고 한결 가벼워집니다. 또 고양이가 아빠가 되어줄 때는 캄캄한 밤길도 용감하게 걸어갈 수 있는 자신감을 얻습니다. 고양이는 이러한 공감의 능력자로 아이 곁에 머물며 관계 속에서 느껴지는 감정을 자연스럽게 이끌어 내고, 그 연결을 통해 용기와 사랑을 전합니다. 이 책은 가족과 친구 사이에서 오가는 유대감이 얼마나 큰 위로와 힘이 되는지를 따뜻하게 보여줍니다.

평범한 일상을 밝혀주는 특별한 행복!
‘우리 집 고양이가 야옹~’
고양이는 아이의 상상 속에서 특별한 존재로 변신하며 다양한 역할을 하지만, 결국 평범한 모습 그대로일 때 가장 사랑스럽다는 깨달음이 아이를 한층 성장하게 만듭니다. 상상 속에서 아빠, 친구, 언니가 되어주는 고양이도 멋지지만, 현실 속 고양이는 그 자체로 아이의 하루를 환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