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공연 연출
제1장
길트기: 변환을 향하여
제2장
정의
제3장
공연의 특징
제4장
산업문화와 현장 공연 문화
제5장
문화상호성에 관하여: 모든 재현은 각색이다
제6장
참조세계와 가능세계
제7장
상호기호학적 번역에 대하여
제8장
담론적 틀
제9장
수용적 역량의 유형학을 위하여
제10장
각색과 번역은 위험한 관계인가?
제11장
무용 영화
제12장
표현과 내용의 갈등
제13장
텔레비전, 내용을 찾아가는 표현
제14장
델보: “내적 미디어” 글쓰기
제15장
각색과 현장공연 연구에 있어 나타난 새로운 문제들
참고문헌
찾아보기
역자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