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1편 이벤트 경영
제1장 관광의 개념
제2장 관광사업의 특성
제3장 이벤트 의의
제4장 이벤트의 구성요소와 효과
제5장 이벤트의 종류 및 특성
제6장 이벤트 기회
제7장 이벤트 아이디어 발상법
제8장? 이벤트 프로듀서 자질과 업무
제9장 관광과 이벤트 연출
제10장 이벤트 무대의 운용
제11장 이벤트의 영상기록
제12장 교통관리
제13장 이벤트 평가모형의 고찰
제14장 이벤트 기획의 실제
제2편 국제회의산업
제1장 국제회의산업의 개념
제2장 국제회의산업의 분류
제3장 국제회의의 유치 및 개최
제4장 국제회의 관련시설의 운영 및 관리
제5장 국제회의산업의 효과
부록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