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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알고리즘으로 배우는 엔트리
저자 ASO R&D Center
출판사 아소미디어(아카데미소프트
출판일 2018-04-23
정가 12,000원
ISBN 9788984559356
수량
Chapter01 마우스로 움직이는 엔트리봇 만들기

Chapter02 키보드로 움직이는 엔트리봇 만들기

Chapter03 동전획득

Chapter04 칠판에 그림 그리기

Chapter05 주사위의 눈을 바꿔보자

Chapter06 장애물 넘기

Chapter07 깜빡이 영어단어

Chapter08 단원종합 평가문제

Chapter09 스페이스바로 조종하는 드론

Chapter10 굴러오는 바위 피하기

Chapter11 마우스로 조종하는 자동차

Chapter12 미로에서 치킨을 찾아보자

Chapter13 야구 게임

Chapter14 2명이 함께하는 축구게임

Chapter15 구구단 게임

Chapter16 단원종합 평가문제

Chapter17 지나가는 풍선 터트리기

Chapter18 미사일 피하기

Chapter19 3L와 5L 비커로 물 4L 만들기

Chapter20 공동 묘지 사격

Chapter21 가위바위보

Chapter22 행성이 커진다 ①

Chapter23 행성이 커진다 ②

Chapter24 단원종합 평가문제

● 자료 다운로드
자료 다운로드 www.academysoft.co.kr 자료실 > 코딩 자료실
◆ Chapter 01~08 차시별 학습 단계(기본 단계

- 순서도 배우기 순서도 기호 및 기본적인 흐름에 대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알고리즘 배우기 알고리즘에 대한 기초 지식 및 개념을 파악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문제 해결하기 특정 오브젝트에서 발생한 문제점을 파악하여 해당 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과제 해결하기 과제 조건에 따라 코드의 오류를 찾아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Chapter 09~24 차시별 학습 단계

- 순서도 배우기 프로그래밍에서 자주 사용하는 순차 구조, 선택 구조, 반복 구조 등을 순서도로 학습하며, 순서도의 흐름을 파악하여 괄호 안에 들어갈 순서도 기호(처리 조건 포함를 찾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알고리즘 배우기 알로리즘에 대한 개념 및 응용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문제 해결하기 특정 오브젝트에서 발생한 문제점을 파악하여 해당 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돌혹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과제 해결하기 과제 조건에 따라 제공되는 명령 블록을 이용하여 스스로 코드를 작성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구성 미리보기

순서도와 알고리즘 그리고 엔트리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순서도 배우기

- 1~8차시는 순서도 기호의 대한 설명을 보여줍니다.

- 9~24차시는 순서도의 구조를 학습한 후 순서도의 흐름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알고리즘 배우기

- 다양한 문제와 놀이를 통해 알고리즘을 배울 수 있습니다.

◆ 문제 해결하기

- 오브젝트에 발생한 문제점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을 위해 교재 내용 및 코딩풀이를 참고하여 코드를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