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위경환의 여자심리마케팅
저자 위경환
출판사 시간의물레
출판일 2016-10-21
정가 15,000원
ISBN 9788965111634
수량
여성마케팅 도서, ‘위경환의 여자심리마케팅.’ 이 책은 기존 여성마케팅 책들과는 확연하게 구별되는 차별성을 갖추었다.



이전의 여성마케팅 도서는 주로 여자심리와 마케팅 이론, 그리고 마케팅 성공 사례를 텍스트 위주로 다루었다.

반면, ‘위경환의 여자심리마케팅’은 여자심리와 마케팅 이론, 그리고 여자의 마음을 열고 지갑을 열게 한 Copy(글와 Visual(그림을 결합시킨 국내최초 여성마케팅 도서다.



위경환의 여자심리마케팅은 독자들에게 3가지 특장점을 제공한다. 우선, 일목요연하게 광고마케팅 현장에서 성공한 79가지 여자심리와 관련된 Copy(글와 Visual(그림 사례를 보여주기 때문에 기존 여성마케팅 도서보다 읽는 재미가 크다.

두 번째, 여성마케팅 도서 최초로 79가지 여자심리가 접목된 79가지 성공 마케팅 전략을 제시했기 때문에 여자심리와 마케팅 이론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79가지 다양한 Copy(글와 Visual(그림 마케팅 전략 사례를 접하면 성공 마케팅 전략 수립 단서와 마케팅 현장 활동을 위한 영감이 떠올려진다는 점이다.



최근 경기불황으로 많은 기업과 마케터들은 이를 극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계발에 힘쓴다. 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단서는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다. 바로 우리 곁에 있는 어머니와 아내, 딸을 목표 타깃으로 삼고 그 전략에 마음을 여는지, 지갑을 열 수 있는지를 먼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들에게 통하지 않으면 마케팅 현장에서 절대 통하지 않는다.



즉, 가정 소비상품 90% 이상 구매권을 쥔 여자를 이해하지 않고 수립한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현장 활동을 하는 것은 사상누각과 다름없다.

따라서 여성마케팅 도서, 위경환의 여자심리마케팅은 마케터들에게 여자심리가 반영된 성공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가치 있는 단서와 영감을 제공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