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광고 문화 : 소비의 정치 경제학 - 한나래 언론문화총서 18
저자
셧 쟐리
출판사
한나래
출판일
2018-01-01
정가
8,500원
ISBN
9788985367417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1. 서론 : 기본 전제와 분석의 출발점
2. 상품의 물신주의 : 마르크스주의 인류학, 정신 분석학
3. 의식의 안정화 : 상징주의의 정치경제
4. 수용자 약호
5. 광고 약호의 물신주의 : 실증적 연구
6. 결론: 광고, 종교. 의미의 매개
도서목차
서평
.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