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야, 다가오지 마.
달아나!
전 세계 1억 부 이상 판매! 돌아온 <톰 터보> 시즌 2
다양한 수수께끼와 풀이 수록으로 독자가 직접 참여하는 액티비티 동화책!
2025년 1월, 주니어김영사에서 <톰 터보> 시리즈의 시즌 2 도서이자 아홉 번째 출간작 《톰 터보와 춤추는 돌고래》를 선보인다. 1990년대의 낡은 옷을 벗어버리고 탈바꿈한 신간이자, 기니 노이뮐러의 일러스트로 새로이 만나는 톰 터보 탐정단의 모습! <톰 터보> 시즌 2는 6권부터 10권까지 총 다섯 부로, 매 페이지마다 일러스트를 실어 어린이 독자의 눈높이에 맞도록 구성했다. 한국에서 만나 보지 못했던 새로운 에피소드를 추가하여 특별함을 더했으며, 어린 시절의 향수로 <톰 터보> 시리즈를 기억하는 성인 독자에게도 가슴 따듯해지는 선물이 될 것이다.
한국어판 정식 재출간!
새로운 일러스트와 번역으로 무장한 톰 터보
주니어김영사의 <톰 터보>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그림들이 정착되길 바라는 토마스 브레치나의 요청으로, 기니 노이뮐러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버전으로 탈바꿈하여 한국에 새로이 선보이는 작품이다. 매 페이지마다 들어간 그림 덕분에 생동감 있게 읽히는 것이 장점인 이 책은, 90년대의 번역을 벗어 버리고 전은경 번역가의 새로운 번역으로 독자를 만난다. 책 말미에는 ‘톰 터보’ 하면 떠오르는 빨간색과 노란색 무늬의 기원, 토마스 브레치나 작가의 근황, 독자에게 건네는 인사와 상세한 인터뷰 등을 수록하여 ‘돌아온 톰 터보’의 이야기를 끝까지 집중해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커다란 위험에 빠진 돌고래를 구해 내야 한다!
<톰 터보> 시리즈는 남매인 카로(카롤리네 클리커와 클라로(콘스탄틴 클리커가 슈퍼 자전거 톰 터보와 함께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 가며 전개된다. 본 시리즈의 매력은 이런 구성이 주는 ‘카타르시스’에 있다. 독자들이 탐정단의 일원이 되어 숨 가쁘게 모험하며 느낀 불안과 긴장을 책 말미에서 시원하게 해소하며 뿌듯함을 맛보고, 이런 즐거운 독서 경험을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