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정말 미아가 되어 버렸어!”
오늘은 1년 중 밤이 제일 길다는 동짓날이에요. 뱀파이어 요정 이사도라는 너무 설레서 간밤에 잠을 설쳤어요. 왜냐하면 겨울 왕국에 사는 크리스탈 이모와 렌 이모부가 초대한 눈꽃 축제에 가기로 했거든요! 온 세상 요정들이 한데 모여 밤새도록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는 큰 축제예요.
북극곰이 모는 요정 눈썰매를 타고 도착한 눈꽃 축제는 몹시 화려하고 북적북적했어요. 널따란 아이스 링크, 번쩍거리는 놀이기구, 갖가지 토핑이 있는 핫 초콜릿 가게까지! 이사도라는 겨울 놀거리와 먹을거리가 가득한 축제에 푹 빠져 버렸어요.
그런데 한 요정이 무척 서글픈 표정으로 무언가를 간절히 찾고 있네요. 얼음 요정인 ‘에스텔라’는 동짓날 자정이 될 때 커다란 전나무 꼭대기에 별을 다는 역할을 맡았는데, 그 별을 어디선가 잃어버리고 말았대요. 이사도라는 분홍 토끼와 함께 에스텔라를 돕기 위해 축제장을 샅샅이 살펴봤지만, 커다랗고 반짝반짝한 별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아요.
그때, 이사도라는 잊고 있었던 중요한 사실을 깨달아요. 엄마가 이사도라에게 이렇게 붐비는 곳에서는 절대로 가족 곁을 떠나지 말라고 충고했는데! 뒤늦게 엄마 아빠를 찾아봤지만, 눈꽃 축제는 너무 커서 코빼기도 보이지 않아요. 미아가 된 이사도라는 무사히 가족과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특별해서 평범한 ‘이사도라 문 시리즈’ 열여덟 번째 이야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어린이들의 마음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간 개성 가득한 이야기,
전 세계 42개국 640만 어린이와 함께 읽어요!
?이사도라 문?시리즈는 남들과 다른 모습에 고민하는 아이들에게 ‘있는 그대로도 괜찮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와, 그 용기를 북돋아 줄 재미있는 모험으로 가득 찬 새로운 이야기입니다.
인종과 국경, 성별을 초월해 모든 아이가 유쾌하고 즐겁게 읽을 수 있는 판타지 시리즈이기도 하지요. 영국,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헝가리, 스페인…… 지금까지 전 세계 42개국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