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연』의 키오 시모쿠가 선사하는 패럴렐 월드
오타쿠 남편과 일반인 아내의 결혼 생활을 중심으로 주변 인물(대부분 오타쿠들의 일상과 사랑을 그린 『Spotted Flower』. 아내가 출산으로 병원에 머물던 사이 후배와 바람을 피운 남편. 그러나 이 세상에 비밀은 없다. 조금씩 이 사실이 알려지며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지 조마조마,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지켜보는 주변 사람들. 오타쿠들의 동상이몽을 흥미진진하게 그리며 오타쿠 독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후속권이 출간됐다.
오타쿠를 향한 음지의 시각을 양지로 바꿔놓은 작가의 대표작 『현시연』에서는 대학을 배경으로 한 오타쿠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선보였다. 그 세계관을 공유하는 『Spotted Flower』에는 어른 오타쿠들이 등장한다. 현역 만화가이자 동인지 창작도 활발히 하는 오타쿠, BL을 좋아하는 ‘후죠시(腐女子’, 여장을 하지만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 BL 만화를 향한 열정을 불태우는 편집자까지- 다양한 오타쿠 캐릭터들이 펼치는 일과 사랑, 그리고 덕질 라이프를 적나라하고 솔직하게 그린 독보적인 만화!
『현시연』으로 팬덤을 형성한 키오 시모쿠가 독자들에게 선사하는 또다른 오타쿠의 세계. 그들만의 코믹 에로를 그린 『Spotted Flower』에서 볼수록 새롭고 놀라운 일상을 들여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