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과목] CS 개론
CHAPTER 01 고객만족관리 개론
CHAPTER 02 고객만족경영(CSM
CHAPTER 03 고객(소비자 행동
CHAPTER 04 고객관계관리(CRM
CHAPTER 05 서비스(Service의 정의
CHAPTER 06 서비스 리더십
[제2과목] CS 전략론
CHAPTER 01 서비스 기법
CHAPTER 02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차별화
CHAPTER 03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CHAPTER 04 서비스 품질
CHAPTER 05 고객만족 평가조사
CHAPTER 06 고객만족 컨설팅
CHAPTER 07 고객만족 혁신전략
[제3과목] CS 실무론
CHAPTER 01 예절과 에티켓
CHAPTER 02 고객상담
CHAPTER 03 전화 서비스
CHAPTER 04 비즈니스 매너
CHAPTER 05 소비자기본법
CHAPTER 06 개인정보 보호법
CHAPTER 07 프레젠테이션
기출복원문제
제1회 기출복원문제
제2회 기출복원문제
제3회 기출복원문제
제4회 기출복원문제
제5회 기출복원문제
[무료혜택]
1 핵심이론 & 기출복원 해설 무료특강
- 유튜브(Youtube ▶ ‘에듀윌 CS리더스’ 검색
- 에듀윌 도서몰 ▶ 동영상강의실 ▶ ‘에듀윌 CS리더스’ 검색
2 [과목별 최빈출 180문항]
- 교재 내 수록
3 [CBT 모의고사 10회분]
- PC: 응시 URL 입력(교재 내 CBT 모음 참고 ▶ 회원가입 후 로그인
- 모바일: QR코드 스캔(교재 내 CBT 모음 참고 ▶ 회원가입 후 로그인
2. 이 책의 구성
1 [핵심이론]
- 자주 출제되는, 합격에 꼭 필요한 이론만 압축해서 수록
- 교재 내 저자의 팁(Tip 및 오답으로 자주 출제되는 내용 수록
2 [기출복원모의고사 5회]
- 실제 출제되는 문제유형을 파악하고 반복학습하여 필기시험 합격 완성
- 새롭게 출제될 수 있는 문제유형 대비
3 [과목별 최빈출 180문항]
- 출제가능성이 높은 문제만 집중공략
- 문제 옆 해설을 바로 제공해 효율적인 학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