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이번엔 진짜 미션 실패?!
해가 지기 전에 최고의 탕후루를 만들라는 미션을 받은 멜로우! 하지만 불행하게도 똥손(?인 탓에 탕후루 만들기에 계속 실패하는데…. 어느덧 해는 뉘엿뉘엿 넘어가고 정말 미션 실패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다?! 얼떨결에 마지막 기회를 잡은 멜로우! 과연 맛있는 탕후루를 완성할 수 있을까?
2화 미션! 펫을 입양하세요!
새로운 포털로 뛰어든 멜로우! 이곳은 말랑말랑, 폭신폭신한 펫이 가득한 펫 월드?! 다양한 펫의 귀여움에 푹 빠져 있는데 미션이 발생했다! 펫을 입양하라고? 어떤 펫을 입양할까 행복한 고민을 하던 중, 펫을 입양하기 위해서는 큰돈이 있어야 한다는 슬픈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 빈털터리 멜로우, 무사히 펫을 입양해서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까?
3화 도둑맞은 멜랑이
꽤 시간이 흘렀지만 아직도 펫을 입양하지 못해 초조해하는 멜로우에게 귀여운 여자아이가 다가온다. “내 이름은 띠부야. 이 펫 알, 너 줄게!” 펫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한 띠부에게 감동받은 멜로우! 감사 인사와 함께 펫 알을 받은 그 순간! 알이 펑! 터지면서 수상한 연기가 스멀스멀 피어오르고, 그 사이에 멜랑이를 도둑맞게 되는데…!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거야?!
4화 미션! 자연재해에서 살아남아라!
에메랄드빛 바다, 솜사탕 같은 뭉게구름…. 그림 같은 멋진 섬에 도착한 멜로우! 이곳은 분명 쉬어가는 스테이지가 틀림없어! 기뻐하는 것도 잠시, 삐용삐용! 경고음이 울리며 미션이 발생했다. 다섯 가지 자연재해에서 살아남으라고? 그게 가능한 거야?!
5화 위기에 빠진 멜로우와 미르
폭설에 홍수, 화산 폭발까지! 쉴 새 없이 들이닥치는 자연재해에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멜로우! 설상가상 거대한 토네이도까지 몰아치는데…! 앗! 미르가 토네이도에 빨려 들어갔다! 이대로 미르와 헤어져야 한다고? 안 돼!
6화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모두가 토네이도를 등지고 도망치는 사이, 멜로우는 미르를 구하기 위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