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01
UWP 시작하기
_1 UWP란?
_2 Xamarin, XAML, C#
_3 Windows 응용 프로그램 개발 도구
_4 UWP 앱 설치
_5 UWP 개발환경
___비주얼 스튜디오 커뮤니티 설치
___개발자 모드 설정
_6 MVVM 프로그램 패턴
CHAPTER 02
UWP MVVM 앱 개발하기
_1 프로젝트 만들기
_2 화면을 개발하는 XAML 언어 이해하기
_3 MVVM 프로그램 패턴 중 뷰 이해하기
_4 MVVM 프로그램 패턴 중 뷰모델 이해하기
_5 뷰와 뷰모델이 합쳐진 코드 비하인드 이해하기
_6 MVVM 프로그램 패턴 중 모델 이해하기
CHAPTER 03
XAML 프로그램 기본기
_1 기본 개념
___XAML 문장의 구성
___XAML의 구현 기술
___XAML 네임스페이스
___속성 요소와 부착 속성
___Content Control
___장치 독립적인 픽셀
___마크업 확장
_2 Layout
___StackPanel
___Grid
___RelativePanel
___ViewBox
___Layout 요소에 사용되는 공통 속성들
_3 XAML Controls Gallery
_4 데이터 바인딩
___요소와 요소 간 데이터 바인딩
___요소와 프로그램 객체 간 데이터 바인딩
___축약 표현과 축약되지 않은 표현
___데이터 바인딩과 바인딩 오류
_5 Resource
___사용자 정의 Resource
___Resource의 적용 순서와 적용 범위
___Prism이 기본으로 제공하는 Resource
___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하는 Resource
___Resource로 활용이 가능한 객체
_6 Style
___Named Style
___Element Typed Style
___PageStyle
___Style의 확장
___Style의 적용 순서와 적용 범위
_7 이벤트 핸들러와 코드 비하인드
___이벤트 핸들러
___Routed E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