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구리 남매의 신비로운 모험과 성장!
마법 열매 가득한 괴물 섬의 특별한 이야기!
신비한 괴물 섬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성장 이야기다. 너구리 남매 치치와 포포는 말랑말랑 해변에서 거대한 괴물에게 삼켜져 낯선 섬에 떨어진다. 동생 너구리 치치는 섬에서 만난 도도새와 오빠 너구리 포포를 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신비한 마법 열매 덕분에 치치와 포포는 다시 만나고, 이 과정에서 괴물 섬의 왕 냐옹킹이 곤경에 처한 것을 알게 된다. 치치와 포포, 도도새, 그리고 황금 원숭이는 힘을 합쳐 냐옹킹의 문제를 해결하고 괴물 섬의 평화와 행복을 되찾는다. 이 모험으로 너구리 남매는 용기와 협동의 힘을 깨닫고, 환경 보호의 중요성과 가족의 소중함을 배우게 된다. 마법 열매처럼 달콤하고 따뜻한 감동을 전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지금 만나보자!
‘어쩌지, 어쩌지? 저 괴물이 오빠를 삼켜 버렸어.’
괴물 섬에 떨어진 너구리 남매!
씨앗 마을에 사는 너구리 남매 치치와 포포는 서로 좋아하는 것이 달랐지만 늘 사이좋게 지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오빠 포포가 동생 치치의 저금통을 몰래 가져가면서 일이 벌어집니다. 해변에서 쫓고 쫓기던 치치와 포포는 갑자기 나타난 거대한 괴물에게 삼켜져 괴물 섬에 떨어집니다.
괴물 섬은 낯설고 두려운 곳이었지만, 치치는 용기를 내어 오빠를 찾기로 결심합니다. 예상치 못한 위기 속에서도 치치는 가장 먼저 오빠를 떠올리며 걱정합니다. 이 이야기는 독자들에게 가족의 진정한 의미와 사랑의 힘을 되새기게 합니다. 치치와 포포의 모험을 통해 가족의 사랑을 느껴보세요!
“치즈케이크 열매는 힘이 세지는 열매야, 꺄르르.”
마법 열매와 특별한 친구들!
괴물 섬은 무섭고 위험한 곳이 아니라, 신비한 열매들과 도도새, 황금 원숭이 같은 특별한 친구들이 가득한 마법의 장소였습니다. 치치는 우연히 만난 도도새와 함께 오빠를 찾아 나서면서, 괴물 섬이 신비한 힘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도도새는 치치에게 하늘에 떠 있을 수 있는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