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롤링롤링, 동물원
저자 스위미 디자인랩
출판사 나무수
출판일 2015-04-01
정가 19,800원
ISBN 9788968330391
수량
혼자서 야금야금 칠해도 즐겁고,
여럿이 와글와글 칠하면 더욱 즐거운,
1189×841mm 초대형 컬러링 롤 페이퍼가 온다


지난해 안티 스트레스, 힐링, 몰입의 즐거움을 주는 컬러링북으로 참 즐거웠습니다. 올해는 좀 더 특별하게 컬러링 롤 페이퍼(coloring roll paper로 색칠놀이의 즐거움을 이어가는 건 어떨까요? 컬러링북이 혼자만의 조용한 취미 생활이었다면 컬러링 롤 페이퍼는 여럿이 와글와글 모여 색칠하는 색다른 재미를 줍니다. 특히 홈 파티나 각종 모임 등 여러 사람들이 함께한 자리에 활용도 만점! 어색한 사이는 화기애애하게, 반가운 만남은 더욱 친밀하게 만들어 주는 보석 같은 아이템입니다. 물론 혼자서 야금야금 칠하며 동심으로 돌아가는 재미도 참 좋습니다.
《롤링롤링, 동물원》은 A0 사이즈로 성인이 두 팔 벌린 너비보다도 더 큽니다. 커다란 종이 위에는 약 200마리의 귀여운 동물들이 채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컬러링북으로 색칠놀이의 즐거움을 느낀 독자라면 《롤링롤링, 동물원》으로 컬러링 작품에 도전해 보세요.

* 여럿이 함께하는 재미에 빠져 보세요!
유치원에서 아이들끼리, 주말에 가족과, 모임에서 친구들과, 연세 드신 부모님이 오붓하게, 함께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마주 보고 이야기 나눈 지 오래되지 않았나요?
아이들이 재잘거리는 소리, 친구들과 나누는 유쾌한 농담, 부모님들의 속 깊은 대화들, 얼마나 듣기 좋은가요. 컬러링 롤 페이퍼에 색을 입히다 보면 이야기꽃이 활짝 피어납니다.

* 추억을 전시해 보는 건 어떨까요?
퇴근 후 혼자서 조금씩 정성 들이고, 가족이 함께 의기투합해 완성했다면 이제 잘 어울릴만한 벽면을 찾아보세요. 집안에 걸어두면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이 되면서 두고두고 이야기할 추억이 됩니다.

독일, 호주에 이어 누리에가 한국에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