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챗GPT의 핵심 기능과 실무 적용 노하우
Chapter 1 챗GPT의 핵심 기능 15가지
1.1 문서 요약: 긴 텍스트에서 핵심 내용을 추출
1.2 감정 분석: 텍스트의 감정적 톤을 파악
1.3 데이터 분석: 수치 데이터를 해석하고 인사이트 도출
1.4 키프레이즈 추출: 중요한 단어나 구문을 식별
1.5 니즈(인사이트 탐색: 숨어 있는 요구 사항 발견
1.6 오류 검사: 문서의 오류 및 불일치 점검
1.7 첨삭 및 평가: 문서의 품질을 개선하고 평가
1.8 번역: 다양한 언어 간 번역
1.9 텍스트 분류: 내용에 따라 카테고리 지정
1.10 사고의 확장: 새로운 관점과 아이디어 제시
1.11 문서 작성: 다양한 유형의 문서 생성
1.12 문제 생성: 퀴즈나 시험 문제 작성
1.13 아이디어 창출: 창의적 발상 지원
1.14 코딩: 프로그래밍 코드 작성 및 디버깅
1.15 정보 검색: 특정 주제에 대한 정보 제공
Chapter 2 챗GPT를 활용한 실무 적용 핵심 방법 9가지
2.0 들어가기 전에
2.1 이메일 작성: 효과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2.2 메일 매거진(뉴스레터 작성: 정보가 풍부한 콘텐츠 생성
2.3 제품/서비스 매뉴얼 작성: 사용자 친화적 안내서 제작
2.4 광고 카피 작성: 주목을 끄는 문구 개발
2.5 정보 수집: 특정 주제에 대한 포괄적 조사
2.6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생성: 효과적인 발표 구조 설계
2.7 연설문 작성: 설득력 있는 연설 내용 구성
2.8 시장 조사 및 마케팅: 트렌드 분석 및 전략 수립
2.9 비교 표 작성: 복잡한 정보를 명확하게 정리
Chapter 3 챗GPT를 업무에 도입할 때 주의 사항
3.1 세 가지 핵심 요소
Part 2. P실전! 비즈니스 프롬프트 코스
Chapter 4 비즈니스 전반에 요령 있게 활용하기
4.1 이메일 작성
4.2 문장 교정 1
4.3 문장 교정 2
4.4 문자 기록에서 회의록
4.5 일정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