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하고 오리고 붙이는 워크북!!!
아기자기한 24개의 일러스트로 나의 작품 만들기 책.
일상에서 누구나 꾸준히 인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어르신 색칠하고 오려 붙이기》는 색칠하고 오리고 붙이는 활동을 할 수 있는 책입니다. 24개의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밑그림 위에 색칠하고, 또 그림 속 일러스트를 오리고 붙여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계절을 느낄 수 있어요. 봄날의 들판을 색칠하며 병아리를 붙이고, 여름날 더위에는 시원한 수박을 색칠하며 선풍기를 붙여주고, 가을바람 부는 날에는 손주 녀석을 멋지게 색칠하며 큰 연을 붙이고, 설 명절에는 복을 가득 담은 복주머니를 붙입니다. 계절에 따라 일어나는 일들을 생각할 수 있어요.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그림 색칠하기는 기억력과 집중력을 키워요.
설 명절에 색동저고리를 입은 손주의 모습을 생각하며 색동저고리를 오려 붙이고, 화려한 공작새의 날개를 붙이며 가족 나들이를 떠올리고,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붙이며 “아이스께끼~~”하고 소리치던 추억의 정겨운 그 소리를 떠올리며 기억력과 집중력을 키워요.
오리는 활동은 손을 정교하게 움직이게 하여 두뇌에 긍정적인 자극을 줍니다.
오리고 붙이는 섬세한 손동작을 위해 직선과 곡선, 큰 그림과 작은 그림, 정교함이 필요한 그림 오리기 등 차근차근 난이도를 조절하여 구성했어요. 각 페이지마다 친절한 설명과 명확한 표시로 어려움 없이 색칠하고 오리고 붙일 수 있어요. 누구나 책장의 마지막까지 즐겁게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