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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미용 서비스 관리론 미용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LOHAS(Lifestyle Of Health Sustainability
저자 장선엽
출판사 광문각
출판일 2015-03-13
정가 24,000원
ISBN 9788970937731
수량
제1장 서비스 정의/품질 | 11
1. 서비스의 어원과 변천 13
2. 서비스의 정의 13
3. 서비스의 3단계 19
4. 서비스의 특징 21
5. 서비스 품질의 개념 22
6.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24
7. 서비스 품질과 종사원 27
* 쉬어가기 35
제2장 서비스 고객 | 37
1. 고객의 정의 39
2. 고객의 범주 40
3. 고객의 특성 43
* 쉬어가기 48
제3장 서비스 기법 | 49
1. 서비스 모니터링 51
2. MOT(moment of truth:진실의 순간 사이클의 차트 55
3. 서비스 보증 59
4. 서비스 차별화 61
* 쉬어가기 69
제4장 예절과 에티켓 | 71
1. 이미지 컨설팅 73
2. 표정 연출법 83
3. 인사 매너 90
4. 패션 이미지 연출법 95
5. 전통 예절 96
* 쉬어가기 101
제5장 비즈니스 응대 | 103
1. 비즈니스 매너 105
2. 손님맞이 방법과 안내법 111
3. 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118
4. 비즈니스 네티켓 122
5. 다른 문화의 이해 125
6. 비즈니스 에티켓 139
* 쉬어가기 155
제6장 서비스 리더십 | 157
1. 서비스 리더십의 의의 및 목표 159
2. 서비스 리더십의 핵심 요소 160
3. 서비스 리더의 역할 161
4. 서비스 기업의 특징 169
5. 서비스 기업의 변화 171
* 쉬어가기 174
제7장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 175
1. 고객 인지 프로그램 177
2. 서비스 수익 체인(Service Profit Chain 179
3. 토털 서비스 181
4. 고객 위주의 제품 차별화 182
* 쉬어가기 186
제8장 콜센터 운영 | 187
1. 전화 서비스 189
2. 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195
* 쉬어가기 200
제9장 프레젠테이션 | 201
1. 강의 기법 203
2. 스피치와 호흡 기법 211
3. 자기주장법 214
* 쉬어가기 218
제10장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