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우리의 친구 무슬림
저자 스티브 벨/이슬람 파트너십
출판사 IVP
출판일 2016-08-08
정가 10,000원
ISBN 9788932852768
수량
무슬림 선교를 위한 새로운 길잡이!

조각난 지식으로 상상해 온 이미지로서의 ‘종교 이슬람’이 아닌,
통합적 정보와 실제적 이해로 ‘사람 무슬림’에게 다가가도록 돕는 무슬림 선교를 위한 스터디 교재다.
이슬람과 무슬림에 대한 바른 이해를 친절하게 제공하고,
복음 증거를 가로막는 역사.문화.신학.의사소통에 대한 장벽을 없애 주며,
겸손하면서도 자신 있게 복음을 나눌 수 있도록 돕는다.

2016 선교한국 대회 특별도서 선정

“이 책을 통해 건강하고 바람직한 방법으로 무슬림 선교가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김명혁 목사, 한국복음주의협의회 회장
“모든 ‘평범한’ 그리스도인들에게 이 책을 적극 추천한다.”
이대행 선교사, 선교한국 상임위원장
“이 책은 인간적으로 무슬림과 어떻게 관계를 맺을 수 있는지 아주 명쾌하게 설명한다.”
한정국 선교사, 한국세계선교협의회 사무총장

■ 출판사 리뷰
<My name is Kahn>이라는 영화가 있다. 주인공 칸이 미국에서 9?11 테러를 겪은 후 무슬림이라는 이유만으로 차별당하는 것을 소재로 한 이 영화는 모든 무슬림을 테러리스트로 매도하는 ‘차별’에 집중한다. 그러나 이는 영화 속 이야기만이 아니다. 현실에서도 이슬람은 곧 폭력 집단이라는 식으로 등가를 매겨 무슬림을 차별하는 문화가 존재한다.
그러나 서구인이라고 해서 프랑스인과 영국인이 같지 않듯, 무슬림이라고 해서 이집트인과 말레이시아인이 같은 게 아니다. 그들의 문화, 언어, 전통이 다른 것은 당연하다. 이렇듯 정보와 지식으로서의 ‘종교 이슬람’에 대해 하나의 방식으로만 말하는 것을 넘어서 이 책은 우리와 같은 공간, 같은 사회 안에서 숨 쉬며 살아가는 ‘사람 무슬림’에 대해 그들의 다양성을 보여 주고 각기 다른 무슬림에게 다가가는 법, 그들과 우정 어린 관계를 나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