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미술관이 살아있다 신약 2 : 복음을 전파하는 예수님
저자 뮤세이온
출판사 주니어아가페
출판일 2014-08-15
정가 15,000원
ISBN 9788993524369
수량
2권 복음을 전파하는 예수님

제 1 화 세례를 받는 그리스도
제 2 화 광야의 그리스도
제 3 화 가나의 혼인잔치
제 4 화 성전에서 상인들을 내쫓는 그리스도
현실과 성경 속을 넘나들며 펼치는 환상적인 어드벤처!
명화와 만화의 탁월한 만남, 상상력을 뛰어넘는 신개념 성경만화!
유명 화가들의 그림을 감상하면서 성경을 이해해 보세요.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요단 강에서 세례 요한에게 세례를 받으신 예수님께서는 성령에 이끌려 광야로 나가셨어요.
선율이와 아이들은 40일이 다 되도록 돌아오지 않으시는 예수님이 걱정되기 시작했지요. 먹을 것도 없고, 잘 곳도 없는 광야에서 예수님께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닐까요? 아이들은 예수님을 다시 만나 여행을 계속 할 수 있을까요?
드디어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하신 예수님의 이야기 속으로, 여러분도 함께 떠나요!

이 책이 주는 메시지
요즘 아이들은 자기 위주로 생활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만 하려는 이기적인 모습이 강합니다. 주인공 은율이도 공부나 교회 가는 것보다는 게임하는 걸 좋아하고, 동생을 귀찮아하는 전형적인 요즘 아이입니다. 이런 은율이 친구 다슬이와 함께 동생 찾는 여행을 하면서 성경 인물들의 삶을 보고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게 됩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조금씩 알아가면서 변화되기 시작하지요. 동생을 사랑하게 되고, 자신이 살아온 시간들을 반성하면서 새사람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이 책은 가까이 있는 가족과 주변 사람들을 사랑하고 그들을 배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어린이들에게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시놉시스
은율이는 공부하거나 교회에 가는 것보다는 게임하기를 좋아하는 초등학생입니다.
귀찮게 하는 여동생 선율이가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무심코 내뱉었는데 우연히 들어간 미술관에서 정말 선율이가 사라지게 되었지요. 은율이는 모범생 친구 다슬이와 함께 미술관에 걸린 그림 속으로 빨려 들어가 선율이를 찾아 명화 속 모험을 시작합니다. 아브라함과 이삭, 요셉과 모세, 다윗과 엘리야, 요나와 다니엘까지!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