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장난천재 쾌걸 조로리 17 : 닌자 수업 (양장
저자 하라 유타카
출판사 을파소
출판일 2024-12-11
정가 15,800원
ISBN 9791171177387
수량
.
한 번 읽으면 재미있어서 멈출 수 없는 《장난천재 쾌걸 조로리》 최신판 발간!
《장난천재 쾌걸 조로리》 시리즈 최신판 17권이 발간되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재미를 알려주는 책으로 손꼽히는 이 시리즈는 그림책에서 글줄로 넘어가는 어린이들을 위한 최고의 재미 동화입니다. 장난 여행을 떠난 여우 조로리와 의외로 귀여운 멧돼지 형제 이시시, 노시시는 아슬아슬한 위기가 닥쳐올 때마다 예상을 뛰어넘는 엉뚱하고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헤쳐 나가며 어린이 독자의 웃음을 자아냅니다. 그리고 때로는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하지요.
열일곱 번째 이야기인 <닌자 수업>에서는 요괴학교 선생님에게 받은 ‘꿀뿡 전화 카드’가 세계에 딱 두 장 남아있다는 뉴스를 조로리가 우연히 보게 됩니다. 게다가 한 번도 쓰지 않은 ‘꿀뿡 전화 카드’가 단 한 장 남게 되면 무려 십억이 된다고 합니다. 이를 알게 된 조로리가 가만히 있을 리가 없죠. 조로리는 개굴 씨의 전화 카드를 없애려고 그의 집으로 숨어드는데…… 과연 조로리는 개굴 씨의 꿀뿡 전화 카드를 없애고 십억 원이라는 큰돈을 얻을 수 있을까요? 전화 카드를 손에 넣기 위한 조로리의 이야기, <닌자 수업>을 지금 만나 보세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져 읽게 되는 자발적 독서가 시작될 거예요.

문해력을 키워 주는 독서 세상으로 가는 사다리, 《장난천재 쾌걸 조로리》 시리즈!
오랫동안 어린이와 부모님께 사랑받아 온 《장난천재 쾌걸 조로리》 시리즈는 일본에서 3,5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입니다. 이 책의 저자인 유라 하타카는 어린이들이 계속 보고 싶어 하는 재미있는 책을 만들고 싶어서 이 시리즈를 만들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실제로 일본에서는 책을 읽기 싫어하던 어린이가 조로리를 읽고 나서 책을 좋아하게 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책이 너덜너덜해질 때까지 읽을 만큼 아이들이 좋아하는 책으로 이름나 있지요. 처음부터 끝까지 쉴 틈 없이 재미있는 내용이 이어져 깔깔거리고 웃노라면 어느새 한 권을 모두 읽어 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