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이대성 야채수 건강법
저자 이대성
출판사 건강신문사
출판일 2018-07-25
정가 12,000원
ISBN 9788962670967
수량
1부 죽음앞에 서다
2부 야채수로 다시 살아나다.
3부 야채수 재료별 약리작용
4부 야채수건강법을 실천한 사람들의 체험사례
5부 야채수에 대한 궁금증 문잡
6부 부록
말기암을 생기있게 살려놓은 기적같은 건강법의 비결



올해 73세인 이대성씨는 3, 40대에 우체국 공무원이었고 잘 나가는 노동조합의 관계자였다.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암에 걸려 오장을 들어내는 수술을 받고 (말기 암이었음 15일 밖에 살 수 없다는 의사의 말을 뒤로 한 채 퇴원하여 투병 중에 있다는 지인의 말을 들었습니다.

그 후 우리와 만났을 때에는 암 수술 후라 피골이 상접하고 휘청거리는 걸음걸이, 누렇고 검은 혈색, 차마 눈 뜨고 볼 수 없었던 모습, 의사의 말 대로 이제 15일,20일 정도 후에는 이 세상 사람이 아니겠구나 생각되어 무어라 위로의 말을 잇지 못하고 안타까운 마음으로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말기 암으로 오장(위, 식도, 비장, 담낭, 췌장을 제거했다는 말이 거짓이 아니었을까 생각되어 되물었을 때 그는 병원 진단서를 내 앞에 보여 주셨죠. 분명히 진행성 말기 암으로 위, 식도 비장, 담낭, 췌장을 절제하고 방사선 치료 중이라고 적혀 있었다. 그리고 그 후유증으로 혈당수치도 400을 넘나들던 고혈당 당뇨로 고생하고 있었다.

그럼에도 과연 그를 이렇게 생기 있게 살려 놓은 것이 무엇일까? 그 무엇의 힘일까? 기적 같은 삶의 비결이 궁금했습니다.



혹시 암을 극복했다 해도 2년 안에는 재발할 가능성이 80% 정도임을 현대의학에서는 상식으로 알고 있었으나 그는 만 12년을 넘게 건강하고 생기있게 살아가고 있지 않는가?

말기암에서 회생하여 새 삶을 살고 있는 환자에게 있어 12년은 건강한 사람의 30년보다도 더 긴 세월 아니겠는가!

그의 삶은 참으로 역경을 뛰어넘은 위대한 승리였다.

그를 그토록 생기 있게 만들어 준 야채수를 비롯한 대체요법의 위력에 감탄과 함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조효연.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