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JECT 01 서비스 산업 개론
CHAPTER 01 서비스와 서비스 산업
CHAPTER 02 서비스 경제의 발전과 패러독스
CHAPTER 03 유형별 서비스 관리
CHAPTER 0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적중 예상문제
SUBJECT 02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및 품질 관리
CHAPTER 0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프로세스의 개선
CHAPTER 03 서비스 연구 개발(R&D
CHAPTER 04 서비스 품질과 품질 측정 모형
CHAPTER 05 TSQM(총체적 서비스 품질 경영
적중 예상문제
SUBJECT 03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CHAPTER 01 서비스 수요 관리
CHAPTER 02 서비스 공급 관리
CHAPTER 03 서비스 대기 관리
CHAPTER 04 서비스 가격 관리
CHAPTER 05 서비스 수율 관리
CHAPTER 06 서비스 기대 관리
적중 예상문제
SUBJECT 04 서비스 인적 자원 관리
CHAPTER 0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인력 선발
CHAPTER 03 직무 분석, 평가 및 보상
CHAPTER 04 노사 관계 관리
CHAPTER 05 서비스 인력의 노동 생산성 관리
적중 예상문제
SUBJECT 05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CHAPTER 01 고객 만족 경영 개론
CHAPTER 02 고객 만족(CS의 평가
CHAPTER 03 경영 전략 분석
CHAPTER 04 경쟁 우위 전략 및 서비스 마케팅
적중 예상문제
[특별부록]
빈출족보
실제 시험 동형 모의고사
모의고사 01회
모의고사 02회
7년 연속 한국생산성본부(KPC 공식 인증 교재(2019~2025년
시행처 제공 실제 출제경향 그대로 반영!
- 과목별 핵심 이론과 모의고사 해설 저자 직강 무료 제공
- 실제 시험 동형 모의고사 2회분 특별 제공
- 실제 시험 동형 CBT 모의고사 2회분 풀이&성적분석으로 학습 완성도 확인
- 1주/2주 학습 플래너로 체계적인 학습 일정 관리
[특별제공 혜택]
1. 실제 시험 동형 모의고사 2회분 특별 제공(수록
2. 핵심 이론+모의고사 해설 무료 강의(유튜브 *경로: 유튜브 ‘에듀윌 자격증’ 채널 〉 SMAT 검색
3. 실제 시험 동형 CBT 모의고사 2회분 풀이&성적분석 서비스
4. 빈출족보 빈칸 채우기(PDF 제공
5. 1주/2주 학습 플래너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