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베스트셀러 『전천당』 작가의 또 다른 이야기!
‘히로시마 레이코’의 상상력이 폭발한 요리 판타지 동화
세상 어디서도 보지 못한 특별한 요리가 기다리는 모험 속으로 출발~!
이 책은 어린이 베스트셀러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만’의 상상력이 가득 담긴 요리 판타지 동화입니다. 맛있는 걸 정말 정말 좋아하지만 요리의 이응도 모르는 ‘구민’과 천재 요리 소년 ‘장’이 함께 아직 사람들이 먹어 본 적 없는 특별한 식재료를 찾아 모험을 떠납니다. 아뜨뜨사막에선 자유자재로 불을 내뿜는 도마뱀 ‘펜넬’이 둘의 모험에 합류합니다. 셋이 된 이들은 모험을 통해 새로운 요리를 만들며 함께 울고 웃고 싸우기도 하면서 성장하지요. 민달팽이만가닥버섯 수프, 미라전갈 볶음밥, 얼음외 수프 등 어디서도 보지 못한 엉뚱하고 기발한 요리가 기다리는 이들의 특별한 모험 속으로 지금 바로 떠나 보아요!
『전천당』 작가의 새로운 요리 판타지 동화
히로시마 레이코의 기발한 상상이 만들어 낸 새로운 세계!
한번 읽으면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국내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히로시마 레이코가 새로운 판타지 동화를 선보입니다. 특히 『엉뚱 기발 요리 여행』은 히로시마 레이코의 상상력이 폭발한 요리 판타지 동화로, 이 세상엔 없는 특별한 식재료와 요리가 등장합니다. 흐물흐물한 민달팽이를 똑 닮아 무시무시한 악취를 풍기는 버섯을 끓여 만든 뜨끈한 수프, 한번 물면 온몸의 수분을 쫙 빨아들이는 위험천만한 미라전갈의 육수로 밥을 지어 볶아 낸 고슬고슬 볶음밥 등 어디서도 보지 못한 엉뚱하고 기발한 요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 책의 주인공 구민, 장, 펜넬 일행과 함께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여행하며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아요!
상상력을 자극하는 맛있는 요리는 물론!
따끈따끈한 우정과 성장 이야기까지 담아 낸 『엉뚱 기발 요리 여행』
어느 날 천재 요리 소년 ‘장’은 코를 찌르는 듯한 악취를 풍기는 민달팽이만가닥버섯을 뚝딱 손질해 향긋한 수프를 만들어 냅니다. 딱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