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신기한 스쿨버스 키즈 22 : 별을 파는 이상한 아저씨 - 별이 만들어지는 과정
저자 조애너 콜
출판사 비룡소
출판일 2018-11-15
정가 10,000원
ISBN 9788949154367
수량
◆ 과학 정보와 마술 같은 스토리의 절묘한 만남!
이 시리즈는 워커빌 초등학교의 프리즐 선생님과 그 반 아이들의 현장 학습이 주된 내용이다. 반 아이들은 친구의 몸속으로 들어가거나, 공상 과학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되고, 북극과 사막에서 동물들과 친구가 된다. 괴짜 프리즐 선생님이 운전하는 마법 같은 신기한 스쿨버스는 비행기, 잠수함, 헬리콥터, 물고기 등 무엇으로든 변신 가능하다. 스쿨버스의 놀라운 매력에 어린이 독자들은 현장 학습에서 눈을 뗄 수 없을 것이다.

◆ 지구과학, 생물, 우주과학, 인체, 화학 등 기초 과학 전 영역 총망라!
지구 속, 바닷속, 태양계, 사람의 몸속 등 프리즐 선생님과 반 아이들이 떠나는 현장 학습 장소는 너무나 다양하다. 각각의 장소는 지구과학, 생물학, 우주과학, 인체, 화학, 물리학 등의 기초 정보와 긴밀하게 연관되어 있다. 따라서 이 시리즈를 전부 읽은 독자들은 자연스럽게 기초 과학의 전 영역을 고루 경험하게 된다.

◆ 별의 탄생부터 죽음까지 한눈에!
22권에서 프리즐 선생님과 아이들은 우주로 향한다. 도로시 앤의 생일 선물을 고민하던 아이들은 별을 사 주기로 결정한다. 그런데 마음에 드는 별을 보기 전엔 돈을 낼 수 없다고 하는 키샤! 선생님과 아이들은 직접 별을 보러 우주로 떠난다. 하지만 아기별은 키샤의 마음에 들지 않고, 젊은 별은 구매 전에 팔려 버리고, 간신히 사게 된 별마저 눈앞에서 폭발해 버리는데……. 아기별, 젊은 별, 초신성의 모습을 살펴보며 별의 일생을 알 수 있다.

◆ 어린이들이 100% 공감하는 우정, 용기, 유머가 한 가득!
늘 투덜거리는 아널드, 책벌레 도로시 앤, 행동이 앞서는 완다, 꾀가 많은 카를로스 등 프리즐 선생님 반 아이들은 저마다 개성을 자랑한다. 아이들은 날마다 투탁거리기도 하지만, 힘들고 어려운 일을 당하면 힘을 합쳐 친구를 감싸 준다. 아이들이 보여 주는 우정과 당찬 용기, 재치 있는 유머로 가득한 이 시리즈는 따뜻하고 유쾌한 친구 관계를 알려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