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아이가 함께 만드는 일상 공감 영어
‘하루 3분만’ 아이와 함께 영어 시간을 가져보자. 아침밥 먹기 전에 잠깐, 학교에 다녀와서 간식 먹을 때 잠시, 양치하면서 쓱 쳐다보고, 자기 전에 다시 훑어본다면 눈과 말로 익히는 학습이 동시에 이루어진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자연스럽게 읽고 표현하면서 자연스러운 영어 일상을 만들어보자.
이 책은 아이 혼자 배우는 영어가 아닌,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영어 학습을 통해 가족 간의 소통과 유대감을 높인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쉽고 간결한 영어 표현들로,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낮추고 자연스럽게 영어로 대화하는 환경을 만든다. 어려운 영어 교육이 아닌 집, 학교, 여행 등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표현을 간결하고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피터 선생님의 따뜻한 가르침과 일상 대화를 통해 영어를 배우며 가족 간의 유대감도 강화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부모의 다정한 목소리로, 아이의 활기찬 목소리로 따뜻한 하루를 만들어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단 한 권으로 끝내는 영어 공부
듣기, 쓰기, 말하기가 한 번에!
처음에는 영어로 소리 내어 말하는 게 어색하고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하루하루 차근차근 따라오다 보면 어느새 자연스럽게 말하고 있는 부모와 아이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대화의 말미에는 피터 선생님이 직접 녹음한 대화의 ‘QR 코드’를 제공하기에 정통 영국 발음과 억양을 실시간으로 따라 하며 연습할 수 있다. 오늘의 대화를 직접 따라 쓰거나, 자신이 알고 있는 표현을 써보는 ‘노트’가 페이지 내에 수록되어 있고, 아이들의 성취감을 높일 수 있도록 ‘칭찬 도장’까지 이 한 권의 책에 풍부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오늘의 표현’을 통해 중요한 문장은 복습하고, 미국식·영국식 단어의 차이점, 영국의 문화, 사전적 단어와 실생활에서 쓰이는 단어의 차이, 요즘 시대에 맞는 단어 사용 등 풍부한 팁도 함께 소개한다.
영어 교육의 핵심은 자연스럽게, 꾸준히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