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듣고 배우는 우리 아이 첫 영어 사전 (양장
저자 샘 태플린
출판사 어스본코리아
출판일 2018-02-26
정가 18,000원
ISBN 8809264180907
수량
목차없음
생활 속 유아 필수 영어 낱말 128개
원어민 음성으로 익히는 사운드북

소리를 듣고 따라하면 128개 영어 낱말이 술술~
원어민 음성을 따라 정확한 영어 발음을 익혀요!

이 책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뒤표지의 스위치를 켜요. 책을 펼쳐 왼쪽 봉투에 든 4장의 카드 중 한 장을 골라 꺼내요. 카드를 오른쪽 틀에 끼운 다음, 시작 버튼을 눌러요. 그런 다음, 사물 그림을 누르면 영어 낱말의 발음을 들을 수 있어요. 그림을 눌러 나오는 발음을 듣고 따라 읽으면서 그림 아래에 있는 한글과 영어 표기법을 함께 살펴보아요.

이 책은 미국식 영어 발음에 맞추어 소리를 들려주며 아이들에게 각 낱말의 정확한 발음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줘요. 원어민의 크고 또렷한 발음을 듣고 따라하다 보면, 낯설고 어려운 영어 발음을 조금씩 익혀 나갈 수 있어요. 또한 커튼, 드레스, 텔레비전 등 우리말로 쓰이는 외래어와 영어의 발음 차이를 구분하며 언어 감각을 높일 수 있지요. 아이들은 집 안의 사물, 신체 부위, 동물과 탈것 등 일상 속 여러 사물들을 영어로 어떻게 읽는지 익히면서 주변의 사물들을 보며 스스로 영어로 말하는 단계로 나아갈 수 있을 거예요.

유아의 눈높이에 꼭 맞는 아기자기한 그림과 친절한 설명

알록달록한 색감과 부드러운 느낌으로 표현된 그림은 각 낱말이 가리키는 사물의 특징을 나타내 낱말의 뜻을 전달해 주고 아이들의 이해를 도와요. 각 낱말의 그림과 뜻, 표기 등 언어적 정보를 함께 인식하고 기억하는 활동을 반복하며 인지력과 사고력, 언어 능력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책의 겉과 안 곳곳에 안내 문구가 표시되어 있어 이 책의 구체적인 활용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요. 간단한 과정을 한번 이해하고 터득하면 누구나 쉽고 재미나게 영어를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원하는 낱말의 소리를 골라 들으며 영단어를 자연스럽게 익히는 즐거움이 있는 책이랍니다.

* 인증유형 : 안전 확인 CB063R2097-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