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 주인공을 내 손으로 만들어요!
귀여운 손가락 인형으로 재밌는 놀이도 할 수 있어요!
<자르지 않고 한 장으로 접는 종이접기 손가락 인형놀이>는 일본의 종이접기 작가 후지모토 무네지가 특별히 아이들을 위해 만든 책입니다. 아이들로 하여금 색종이를 접어 완성하는 재미와 가지고 노는 즐거움을 함께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원래 후지모토 무네지의 작품은 난이도가 있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종이접기 손가락 인형>은 비교적 쉽게 설계되었습니다.
‘자르지 않고 오로지 한 장으로만 접는다’는 저자의 원칙은 이 책에도 고스란히 적용되어 자르거나 붙이는 일 없어 한 장으로 귀엽고 앙증맞은 손가락 인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책은 단순히 종이접기로 끝나는 게 아니라 스스로 만든 종이 인형으로 ‘새로운 놀이’에 빠져들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빨간 모자>, <인어공주>, <개구리 임금님>, <미운 오리 새끼> 등 친근한 동화 속 주인공과 친구들, 그리고 여러 동물들을 접어 동화를 재연할 수도 있고 직접 만든 이야기로 인형극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또 핼러윈과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에 필요한 호박과 박쥐, 산타와 순록 등의 이색 접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종이접기 손가락 인형>은 색종이가 가진 가능성과 매력을 마음껏 살린 책으로 완성도와 만족감, 재미를 모두 갖춘 작품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지금 종이접기 손가락 인형으로 색종이의 무한 매력에 빠져 보세요.
"엄마, 우리 함께 손가락으로 두뇌를 깨우는 마법 같은 시간 가져볼까요?
<자르지 않고 한 장으로 접는 종이접기 손가락 인형놀이>로 우리 아이의 두뇌가 쑥쑥!
1. 손가락 운동으로 뇌 발달 촉진
섬세한 손동작이 뇌의 다양한 영역을 자극해요
집중력과 인내심이 자연스럽게 길러집니다
2. 창의력과 상상력의 폭발적 성장
평범한 종이가 캐릭터로 변신하는 과정을 직접 경험해요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며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