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하는 고양이들
고양이 지도
두발쟁이 지도
프롤로그
1 전투가 끝난 뒤
2 새로 만난 고양이들
3 하나가 되지 않으면 죽는다
4 영혼 고양이들의 충고
5 외눈박이 떠돌이
6 다시 시작되는 갈등
7 병에 걸린 생쥐
8 타오르는 별
9 타오르는 별을 찾아서
10 끔찍한 실수
11 알 수 없는 병
12 리버리플의 초대
13 떠나는 윈드러너
14 변화의 바람
15 모든 것을 빼앗긴 클리어스카이
16 돌아온 그레이윙
17 아름다운 암고양이
18 재기드피크의 첫 임무
19 원아이의 공격
20 클리어스카이의 결심
21 새로운 인연
22 든든한 지원군
23 작전 개시
24 배신
25 전투의 결말
26 깨어진 믿음
27 되찾은 숲
28 하나가 되다
비하인드 스토리
1 선섀도의 꿈
2 산을 떠나서
전사로 살아가는 고양이들의 세계를 눈에 보일 듯 생생하게 그려낸
『전사들』 시리즈의 프리퀄, 종족의 첫 새벽이 열린다!
『전사들』 시리즈는 영어권 지역에서 천만 부 이상 판매되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무려 116주 동안 머물러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이다. 이번에 나온 『전사들 제5부: 종족의 탄생4. 타오르는 별』은 『태양의 흔적』, 『떠오르는 썬더』, 『첫 번째 전투』에 이은 네 번째 이야기로, 천둥족과 강족, 바람족, 그림자족, 하늘족의 탄생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오래전 산에 살고 있던 부족 고양이들은 스톤텔러가 받은 계시를 따라 태양의 흔적을 쫓아 산을 내려온다. 긴 여정 끝에 태양의 흔적이 가리키는 넓은 땅에 도착한 고양이들은 두 무리로 나뉘어 황무지와 숲에 각각 자리를 잡는다.
숲의 무리와 황무지 무리 사이의 끔찍한 대전투가 끝나고, 살아남은 고양이들 앞에는 신비로운 영혼 고양이들이 나타난다. 친구를 죽인 죄책감에 시달리던 클리어스카이는 영혼 고양이들의 가르침을 따라 무리를 이끌겠다고 다짐하지만, 위험한 떠돌이에게 숲을 빼앗기고 만다. 짝을 잃은 뒤 썬더에게 지도자 자리를 내준 그레이윙은 무리 안에서 자리를 잡지 못하고 방황하고, 그사이 먹이를 통해 전염되는 치명적인 질병이 두 무리의 심장을 공격한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타오르는 별’을 찾아라! 그리고 타오르는 별처럼 성장하고 퍼져 나가라!”
영혼 고양이들이 전해 준 두 가지 예언은 과연 무슨 뜻일까?
전사로 살아가는 고양이들의 세계를 눈에 보일 듯 생생하게 그려낸 에린 헌터의 『전사들』 시리즈! 대장정의 첫 시작을 여는 프리퀄, 종족의 탄생! 그 네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호숫가에 사는 천둥족과 바람족, 강족, 그림자족은 종족 지도자의 지휘에 따라 ‘전사의 규약’을 지키며 살아가는 전사 고양이들이다. 천둥족은 낙엽수가 많은 지역, 바람족은 탁 트인 황무지, 강족은 물고기가 풍부한 강가, 그림자족은 습지와 소나무가 주를 이루는 지역을 영역으로 차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