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 행운의 갈림길 1 (양장
저자 히로시마 레이코
출판사 길벗스쿨
출판일 2024-12-04
정가 14,000원
ISBN 9791164068692
수량
프롤로그 9
제로 젤리 11
열정수 29
심쿵 머스캣 53
프라이드 감자튀김 77
개점 준비 103
체인지 링 107
동화 벨 131
맛있소다 163
에필로그 180
새 간판 내걸고 시즌2로 출발하는 전천당
처음 읽는 독자도, 계속 읽은 독자도 모두를 두근거리게 할 이야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20권》을 이어 전천당 스물한 번째 이야기가 시즌2 ‘행운의 갈림길’ 제목으로 새로이 시작한다. 20권 내용과 이어지면서도 색다른 이야기 설정과 인물의 등장이 재미를 더 풍성하게 만든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행운의 갈림길 1권》은 전20권으로 구성된 전천당 시리즈를 읽기에 부담스러웠던 독자들도 편하고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다. 시즌1부터 읽지 않아도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책 앞장에 전천당 가게의 영업 방식과 등장인물을 소개하였다.
전천당을 꾸준히 읽어 온 독자들은 새로운 가게와 인물에 빠져들 것이다. 악역으로 박진감을 일으켰던 시즌1의 요도미, 카이도, 로쿠조와 다르게 시즌2의 책방 주인 젠지는 미스터리하면서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어 이야기에 긴장감을 더한다.
시즌2에서도 여전히 기상천외한 과자와 장난감 들이 등장한다. 고민과 걱정을 제로로 없애 주는 〈제로 젤리〉, 사라졌던 열정과 파워를 솟아나게 하는 음료 〈열정수〉,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아 보게 해 주는 반지 〈체인지 링〉, 원하는 책의 장면 속으로 들어가게 해 주는 〈동화 벨〉 등이 행운의 손님들의 손에 쥐어진다.
전천당 속 손님들이 내면의 고민을 해결하는 방식을 읽으면서 독자들도 자기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법을 배우며, 해결하고 책임지는 자세의 중요성을 깨닫게 된다.

수상한 책방〈선복서점〉의 등장
〈전천당〉의 라이벌인가, 조력자인가

〈전천당〉 근처 오랫동안 비어 있던 가게에 책방이 들어선다. 웃는 눈매에 선한 인상을 가진 젊은 남자가 책방 주인인데, 어딘가 비밀에 싸여 있는 듯한 모습이다. 그는 〈전천당〉에서 음료수를 구입한 행운의 손님에게 자기 책방의 책과 교환하길 권한다. 전천당 상품의 효과와 비슷하면서 다른 행운을 가져다주는 〈선복서점〉 책. 결국 전천당 손님은 음료수와 과자를 교환하고, 책방 주인은 전천당 상품을 손에 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