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10배의 부가 온다 : 10배의 부를 끌어당기는 성공의 비밀
저자 박서윤(소피노자/지혜의 여신
출판사 라온북
출판일 2024-09-23
정가 19,000원
ISBN 9791169581240
수량
프롤로그 ? 당신은 10배의 부를 받을 준비가 되었는가?

Chapter.1 10배 큰 부와 행운이 몰려오다
초 양극화 세상, 부의 이전이 시작되다 23
‘쩐의 전쟁’보다 무서운 ‘찐의 전쟁’ 31
10배의 부는 어떻게 작동하는가 41
당장 시작해야 할 비상식 프로젝트 48

Chapter.2 10배의 부와 행운이 몰려오는 사람들의 5가지 비밀
1단계 : 10배 큰 부를 이루는 출발점〈10배 마인드 씽킹〉
10배 부자로 사는 단 한 가지 방법 61
내 인생의 함정 카드를 관리하라 67
자유를 얻고 싶다면 요구하라 74
10배 큰 재운이 따르는 사람들의 3가지 특징 84
평화로운 노예 Vs 위험천만한 자유 90

2단계 : 10배 남다른 결과를 만드는 <10배 행동력>
가장 빨리 운명을 바꿔줄 10배 행동의 비밀 97
첫째도, 둘째도 크리티컬 패스가 답이다 112
10배의 부를 축적시키는 성공 루틴 118

3단계 : 10배 더 뾰족하게 빛나는 기술 <10배 차별화>
돈을 부르는 가장 강력한 원 워드 127
전문가는 가난하고 비즈니스맨은 부유하다 134
90억 매출 사업가가 알려준 최고의 성공 스킬 141
당신을 순식간에 1등으로 만드는 법 148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 전략 5단계 157

4단계 : 10배 빠르게 부를 이루는 성공 시스템 <10배 레버리지>
‘무엇을’ ‘어떻게’ 보다 10배 더 중요한 질문 165
착한 리더가 아닌 권력자가 되어라 171
레버리지 정신 “아니어도 괜찮다” 177
웨인 다이어가 알려준 끌어당김의 진실 183
한계 없는 최상화 시스템 ‘마스터 마인드 팀빌딩’ 189

5단계 : 10배 큰 성공 사이클을 만드는 위대함 <소명의 기술>
1,000만원 Vs 1,000권 197
소프트 스킬의 달인이 되어라 201
10배 성공으로 가는 도미노 효과를 부르는 ‘신용’ 208
네임 밸류가 만들어 낼 일류의 삶 214
내가 성공할 운명인지 단번에 알아보는 법 219
1
성공하려면 비즈니스적 사고를 해야 한다.
10배의 부를 끌어당기는 혁신적 메시지, 《10배의 부가 온다》

이 책의 내용 중 특히 인상 깊은 대목은 “전문가는 가난하고 비즈니스맨은 부유하다”라는 부분이다.

백종원 씨의 막걸리 사업과 막걸릿집 청년 사장의 사업에는 어떤 점에서 큰 차이가 생겼을까? 목표(Goal의 방향성이 서로 달랐다. 백종원 씨는 대중적인 막걸리 맛을 찾아 팔리는 막걸리를 만드는 것이 목표였고, 청년 사장은 개인의 취향이 한껏 반영된 가장 독특한 맛의 막걸리를 만들어 파는 것이 목표였다. 그렇다면 팔리는 상품이 좋은 상품일까? 장인이 만든 양질의 상품이 좋은 제품일까? 중요한 것은 시장을 이길 수 있는 개인은 아무도 없다는 사실이다.

세상에는 많은 전문가들이 있지만, 전문가라고 해서 모두가 돈을 잘 버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전문가이면서 비즈니스맨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비즈니스맨들은 최상의 제품을 만드는 것보다 시장을 읽을 수 있는 능력과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능력, 돈을 지불할 만큼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는 능력이 훨씬 더 빠르게 부를 얻게 해 준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전문가는 가난하지만, 전문가이면서 비즈니스 능력이 있는 사람들은 부유한 것이다.

전문가들은 세일즈 능력이 빈약하다. 비즈니스맨들은 세일즈 능력이 탁월하다. 혹시 세일즈에 대해 판매를 독촉하는 행위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당신의 정체성 중 비즈니스맨으로서의 역할은 제로에 가깝다. 고객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있을 때이다. 비즈니스맨들은 이렇게 돈을 지불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만드는 능력이 뛰어나다.

당신이 10배 더 부유해지고 싶다면 전문가이면서 동시에 비즈니스맨으로 존재해야 한다. 장인정신만으로는 시장을 이길 수 없다. 오히려 시장이 원하는 것으로부터 역행해 도태되거나 사라져 버리기 십상이다. 그러니 비즈니스적 사고를 시작하라. 내가 만든 상품이 최상이 아니라 시장이 반응하는 것, 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