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쌍둥이 마법사 vs. 복제 마법사
복제 마법사들의 기막힌 반란이 시작된다!
활발하고 생기 넘치는 첫째 아키라, 정직하고 머리가 좋은 둘째 나오키, 단순하고 해맑은 셋째 히로! 제각기 성격이 다른 세쌍둥이 마법사는 마음이 맞는 날이 별로 없습니다. 그런데 웬일로 이번에는 셋의 마음이 일치했습니다! 바로 ‘복제 마법’을 몰래 쓰자는 의견에 다 같이 찬성했지요!
갑자기 웬 ‘복제 마법’이냐고요? 곧 생일을 앞둔 세쌍둥이 마법사는 친척들을 다 초대해 커다란 생일 파티를 열 예정이었습니다. 그런데 같은 반 친구인 사토루도 하필 같은 날, 생일 파티를 한다지 뭡니까? 그것도 놀이공원에서! 세쌍둥이는 두 파티에 동시에 가고 싶어서, ‘복제 마법’을 쓰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클로네 코르푸스! 우리 세쌍둥이의 몸을 복제하라!” 주문을 외우자마자 아키라, 나오키, 히로의 복제 인간이 한 명씩 눈앞에 생겨났습니다. 이제 세쌍둥이는 두 파티에 동시에 갈 수 있게 되었지요! 이대로 마법은 성공이다 싶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복제 마법사들이 오히려 세쌍둥이를 곤란에 빠트립니다. 세쌍둥이의 말을 듣지도 않고, 심지어 진짜 세쌍둥이인 척까지 하지요. 아빠 엄마 그리고 세쌍둥이의 단짝 마루까지 깜빡 속아 버리고 말았습니다.
진짜 세쌍둥이는 복제 마법사들의 무자비한 마법 때문에 물 폭탄을 맞고, 물 풍선에 갇히는 등 온갖 고생을 겪습니다. 기대했던 생일날을 눈물겹게 보낸 세쌍둥이 마법사들이 복제 마법사들의 반란을 진압하고 ‘진짜 세쌍둥이’ 자리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 가득한 이야기로 초대합니다!
규칙과 책임감을 배워 가는
성장 판타지 스토리
세쌍둥이가 살아가는 환경은 완벽한 마법사들의 세계가 아니라, 우리 아이들이 살아가는 보통의 세계입니다. 마법 학교가 아닌 일반 학교에서, 마법을 부릴 줄 모르는 보통의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지요. 세쌍둥이가 겪는 에피소드들은 완벽한 마법사들의 휘황찬란한 이야기가 아니라, 현실 속 아이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