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느릿느릿 해님과 꼬마 달팽이 - 아장아장 자연관찰 (보드북
저자 엘레나 바보니
출판사 사파리
출판일 2024-09-20
정가 13,000원
ISBN 9791169515146
수량
아름다운 색감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작가, 엘레나 바보니!

엘레나 바보니는 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수많은 그림책의 글을 쓰고 그림도 그려온 이탈리아 출신 작가예요. 10년 넘게 어린이 출판사에서 편집자이자 아트 디렉터로 일해왔어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섬세한 표현력과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그림에 따뜻한 이야기를 더하여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색다른 즐거움을 주지요. 작가의 그림책은 여러 나라에서 번역 출간되어 다양한 문화권에서 많은 찬사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엘레나 바보니는 그림책을 통해 아이에게 새로운 시각과 경험을 제공해요. 또 아이가 자연과 사회를 이해하고, 감정과 상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그림책 속에 교육적 가치를 불어넣지요. 어린이들과 함께 이야기를 읽으며 다양한 미술 활동도 하고 있어요. 지금은 출판 에이전시 ‘더 칠드런스 북 팩토리(The Children’s Book Factory’에서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 들의 아름다운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고 있어요.

엘레나 바보니가 이야기를 쓰고 그림을 그린 같은 아장아장 자연관찰 시리즈 《빨간 체리가 톡 떨어지면》, 《꼬불꼬불 길을 따라가 볼까요?》, 《보슬보슬 비가 내려요!》도 함께 읽어 보세요. 자연과 함께 살아가야 하지만 자연을 접하기 어려운 우리 아이들이 가까운 주변의 자연에서 사랑스럽고 편안함을 느끼며 순수한 시선으로 탁월한 통찰력과 상상력을 한껏 열게 될 거예요.

내 아이 바른 성장을 위한 프리미엄 첫걸음, 〈아장아장〉!

아기가 첫걸음마를 떼어 아장아장 걷는 기억은 모든 엄마 아빠가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이에요. 이 시기에는 몸도 쑥쑥 커지고 몸무게도 늘어날 뿐 아니라 언어와 의사소통 능력도 몰라보게 향상되어 하루하루가 놀랍고 신비롭게 느껴지지요.

〈아장아장〉은 1세부터 3세까지 내 아이의 건강한 뇌 발달과 생활습관, 언어 습득을 자연스레 도와주고, 다양한 오감 자극과 경험을 위해 기획한 프리미엄 시리즈예요. 무엇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