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떠버리 루이스 - 시공주니어 문고 2단계 61
저자 앤 파인
출판사 시공주니어
출판일 2010-06-05
정가 8,000원
ISBN 9788952758538
수량
침묵은 금이다
조용히 하라는 말을 듣는 50가지 방법
걱정거리
아빠 말은 신경 쓰지 마
연습
감독이 생기다
사람 모으기
새 출발, 새 색깔
제법 재미있는 걸
벽에 붙은 파리

옮긴이의 말
“루이스의 침묵은 금이었다!”

떠버리 루이스가 나타났다면?
루이스의 입을 틀어막거나 당신의 귀를 틀어막아야 한다!
세상에서 조용히 하라는 말을 가장 많이 듣는 떠버리 루이스와
루이스가 조용히 하는 만큼 돈을 내겠다는 사람들의 즐거운 승부.
지금부터, 루이스는 침묵하는 만큼 돈을 벌게 된다.

‘앤 파인도 흠이 있을까?’ -<북스 포 킵스>
‘전염성 있게 재미있고 가독성이 뛰어나다.’ -<인디펜던트>

배꼽 잡는 유머와 친숙하고 독특한 캐릭터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의 작가 앤 파인! 영화 <미세스 다웃파이어>의 원작자로 잘 알려진 그녀의 작품 세계에는 두 가지 키워드가 있다. 재미와 감동! 늘 실제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캐릭터를 개성 있게 무장시켜 우리에게 선보이는 그녀가 이번에는 쉴 새 없이 떠들어 대는 ‘떠버리 루이스’를 소개한다. 웃음 제조기 그녀는 《떠버리 루이스》에서도 그녀의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웃음 폭탄을 작품 곳곳에 설치해 두었다. 그리고 그 안에 진하게 배어 있는 감동은 작품의 깊이를 더한다.

독자들 마음에 오래 남을 주인공 캐릭터

《떠버리 루이스》의 주인공은 자타 공인 떠버리다. 세상에서 조용히 하라는 말을 가장 많이 듣는 챔피언. 타이르는 말로도 듣지만 때론 욕으로도 듣고, 시도 때도 없이 듣고, 다른 나라 말을 배울 때는 외국어로도 듣는다. 루이스가 떠드는 바람에 조회는 늘 길어지고, 수업도 엉망이 되기 일쑤. 하지만 루이스는 꿋꿋하다. 수업 시간에 떠드는 건 수업이 지루하기 때문이고 조회 시간에 떠드는 것도 조회가 지루하기 때문일 뿐. 누가 뭐라 해도 주눅 들지 않고, 말이 많은 만큼 모두에게 상냥하고 친절하다. 또한 “제발 그 입 좀 다물어!”라는 명령에는 한 번도 굽히지 않지만, 스스로 세운 계획은 꼭 실천하는 뚝심도 보여 준다.

루이스는 ‘도서관을 위한 후원금’을 모을 방법을 생각하다가 ‘조용히 해서 돈 벌기’ 대작전을 계획한다. 금요일 7시간 동안 말을 하지 않는 것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