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불법화와 소아성애 합법화
01_ 성경 불법화, 극단주의자 프레임과 파면, 생각 범죄(기도 처벌, 이것이 현실이라고? 8
02_ 소아성애 합법화, 젠더 이데올로기 이론가들이 주장했다고? 한국도 시작됐다고? 35
동성애
01_ 동성애 중단, 왜 어려울까? 42
02_ 바텀알바(동성애 성매매가 동성애와 에이즈를 확산시킬까? 46
03_ 게이 우울증·자살 충동의 주된 원인, 정말 사회적 차별 때문일까? 49
성전환
01_ 트랜스젠더의 자살률, 왜 높을까? 54
02_ 성정체성 혼란의 원인, 의사들은 왜 솔직하게 상담할 수 없을까? 57
인권교육
01_ 인권교육, 아이들을 트랜스젠더가 되도록 부추긴다고? 60
02_ 아이들에게 해악을 끼치는 인권교육의 메커니즘, 어떻게 발현될까? 62
03_ 인권교육과 차별금지법의 해악적 영향력, 가시화되었을까? 65
에이즈
01_ 동성애와 에이즈, 밀접한 관련성이 있을까? 68
02_ 콘돔만능주의, 동성애 에이즈를 막을 수 있을까? 71
젠더이데올로기 정책
01_ 모든 법 제도로 젠더 이데올로기를 실현하게 되는 메커니즘, 어떻게 구현될까? 76
02_ 젠더 이데올로기 정책, 표현을 강요해 사상을 통제한다고? 79
03_ 이데올로기적 이중잣대, 대학교수까지 학문적 표현의 자유를 박탈 시킨다고? 81
04_ 성평등, 양성평등을 해체하고 여성 인권을 오히려 후퇴시킨다고? 85
05_ 동성애/성전환의 사회적 병리현상, 그 논의·검증·비판을 어떻게 금지시킬까? 88
한국은 지금...
01_ 사상 통제를 위한 천문학적인 혈세(하루 천억 원, 출산 장려 정책까지 저해한다고? 92
02_ 국가인권위, 왜 젠더 이데올로기 정책(동성애 확산정책의 컨트롤 타워라고 불릴까? 95
03_ ‘성적지향’을 주입하는 인권교육 등, 한국 아이들의 삶을 어떻게 파괴할까? 98
04_ ‘성정체성’을 주입하는 인권교육 등, 한국 아이들의 삶을 어떻게 파괴할까? 102
05_ 세계적인 추세와
출처 확인했는가? 허위정보 전염병을 막는 백신은 팩트체크!
포괄적 차별금지법과 인권교육(학생인권조례, 동성애와 성전환,
실상을 파헤치는 Q&A 25선!
당신 자녀에게 닥친 현실!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우리 아이 꼭 지켜줄게』는 두 권으로 잘랐다. 제1권에서는 본문을 실었다. 제2권은 Q&A와 각주를 담았다. 제1권 본문이나 제2권 Q&A에 쓰인 글들을 보면 ‘포괄적 차별금지법’이나 학생인권조례를 근거로 시행되는 ‘인권교육’, 그 배후 사상인 ‘젠더 이데올로기’가 인권적이라는 고정관념을 뒤집는다. 그래서 민감할 뿐만 아니라 ‘과연 진실일까?’라고 묻게 될 것이다. 이에 따라 책의 객관성을 극대화할 필요가 있었다. 이를 위해 한국 & 영국 변호사, 입법정책 전문가, 법학박사인 저자가 5천여 개 주석으로 한 문장 한 문장 팩트체크를 했다. 해외 보건당국의 공신력 있는 자료나 통계를 포함한 과학적 근거와 세계적 권위자의 견해나 논문, 기사 등을 토대로 첨예하게 대립되는 각 논쟁의 영역별로 옳고 그름을 따졌다. 이렇게 논란이 되는 모든 쟁점을 집대성한 후 서로 연결시킴으로써 큰 그림을 볼 수 있게 했다. 나무만 본다면 사실이 왜곡될 수 있지만, 숲을 본다면 진실을 왜곡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 책의 본문은 수천 개에 달하는 방대한 근거자료의 정수만을 담았기 때문에 참고문헌의 분량이 300쪽을 훌쩍 넘긴다. 다시 말해 객관성을 담보하는 근거문헌 자료가 이 책 전체 분량의 3분의 1을 넘기는 것이다. 이에 따라 근거자료를 참조하지 않을 독자들의 재정적 부담을 줄이고자 이 책을 분권했다. 한 문장 한 문장에 달린 주석(미주을 참조하기 원할 경우, 책을 앞뒤로 오가며 읽는 것보다 본문 편과 각주 편을 함께 펼쳐놓고 보는 것이 더 편할 것이라는 판단도 있었다.
또한, 제2권의 Q&A는 제1권 본문의 주요 내용을 25개의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재구성했다. 제시된 25개 질문을 화두로 삼아 제1권 본문 곳곳에 산재된 내용들을 모았고, 그 내용을 다시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