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는 처음 출간된 이탈리아에서만 3500만 부 이상, 전 세계에서 1억 8000만 부 이상 판매된 초대형 베스트셀러 이야기책이다. 미국,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스페인,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 150여 개국에 번역되어 알려졌다. 세계적인 대형 출판사인 Scholastic, Albin Michel이 영어판, 프랑스판을 출간하고 있다.
2배 늘어나 더욱 풍성해진 이야기와 그림 그리고 더욱더 큰 감동!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은 지금껏 상상과 현실의 세계를 넘나들며 다양하고도 유쾌한 모험을 선사해 온 아주 특별한 판타지 동화다. 그리고 이번에는 더는 특별하기 어려울 만큼 최상급의 특별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기존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도 결코 만만치 않은 분량이었지만 이번에는 그 두 배에 가까운 분량에, 고급스럽고 화려한 표지와 금장을 두른 테두리까지……, 언뜻 보기만 해도 눈이 휘둥그레진다.
특별한 것은 분량과 겉모습만이 아니다. 이야기 역시 더욱 웅장하고 탄탄해졌다. 20권 <마법의 전설대백과와 판타지 원정대 총출동>에서 제로니모는 다시 한 번 판타지 세계로 가 플로리아 여왕님과의 우정을 위해 일곱 번의 위험천만한 모험을 하고, 위험에 빠진 플로리아 여왕님을 구하기 위해 판타지 원정대를 모두 불러 모은다.
지난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이 짧아 아쉬웠던 어린이 독자라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모험으로 꽉 찬 20권(특별판을 읽으며 큰 기쁨을 느끼게 될 것이다. 각각의 모험들이 각기 다른 장소에서 다른 인물들과 함께 펼쳐지며 온전한 하나의 이야기를 이루고 있어 716쪽에 이르는 이야기가 전혀 지루하지 않다. 문장이 짧고 쉬워서 긴 글 읽기에 자신이 없는 저학년 독자라도 읽기에 버겁지 않다. 또한 더욱 풍부해진 그림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고, 다양한 퀴즈로 재미를 더해 주어 지루할 새 없이 책장을 스르륵 넘기게 된다.
이번 특별판에서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기쁨은 하나가 되어 총출동한 판타지 원정대를 모두 만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