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에 파악하는 체크포인트
제1과목 마케팅관리론
제2과목 시장조사론
제3과목 소비자행동론
제1과목 마케팅관리론
PART 01 기출문제 및 모범답안
5개년 기출문제
2024년 모범답안
2023년 모범답안
2022년 모범답안
2021년 모범답안
2020년 모범답안
PART 02 핵심이론
제1장 마케팅 개관
제2장 마케팅 관리 철학의 발전과정
제3장 전략적 마케팅계획(경영전략
제4장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조사
제5장 마케팅 전략수립
제6장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제7장 서비스 마케팅
제8장 최신마케팅
제2과목 시장조사론
PART 01 기출문제 및 모범답안
5개년 기출문제
2024년 모범답안
2023년 모범답안
2022년 모범답안
2021년 모범답안
2020년 모범답안
PART 02 핵심이론
제1장 마케팅 조사의 개관
제2장 문제의 정의와 조사설계
제3장 자료수집 방법
제4장 표본설계
제5장 보고서 작성
제6장 자료의 분석 - 통계
제3과목 소비자행동론
PART 01 기출문제 및 모범답안
5개년 기출문제
2024년 모범답안
2023년 모범답안
2022년 모범답안
2021년 모범답안
2020년 모범답안
PART 02 핵심이론
제1장 소비자 행동
제2장 관여도
제3장 구매의사 결정과정
제4장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제5장 태 도
제6장 태도 변화
제7장 학 습
제8장 소비자 행동의 개인적 영향요인
제9장 소비자 행동의 사회·문화적 영향요인
제10장 소비자 행동의 상황적 영향요인
부 록
약술 및 논술대비 핵심용어
경영지도사 부문 인기도/판매도 1위
〈2025 시대에듀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한권으로 끝내기〉
출판문화를 선도하는 1등 교육출판 시대에듀에서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한권으로 끝내기〉를 출간합니다. 본서의 저자는 모두 현직 경영지도사로 수험생들이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매해 개정을 거듭하였습니다. 본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가장 최근의 5개년(2020~2024년 기출문제와 모범답안을 수록하였습니다. 1차 시험과 달리 서술형·논술형으로 진행되어 공개되지 않는 2차 시험의 답을 현직 경영지도사의 모범답안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둘째, 2024년 기출문제를 면밀히 분석하고,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하여 단원별 핵심이론을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방대한 이론은 자주 출제되는 내용으로 구성하고, 기출표시를 통해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셋째, 전 과목의 주요 이론을 정리한 ‘한방에 파악하는 체크포인트’와 ‘약술 및 논술대비를 위한 핵심용어’를 정리한 부록을 수록하여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파별천리(跛鼈千里’라는 말이 있습니다. 기우뚱거리며 가는 자라도 천 리를 간다는 뜻으로, 어리석은 사람이라도 꾸준히 하면 성공함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본서와 함께 꾸준히 학습하시면서 2025년에는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