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린
《황룡의 속담 권법》2 전격 출간!
무언 도사의 제자인 황룡과 꼬물원
그리고 그들을 돕는 사물 나라의 초롬 공주
무공 세계의 권법 학교 입성을 위한
고군분투 도전기가 시작된다!
방학 기간 동안 무언 도사에게 동물 권법을 배운 황룡은 개학날이 무척 기대된다. 친구에게 먼저 다가가 말을 걸고 싶고, 이전과는 달라진 체력을 멋지게 선보이고 싶다. 하지만 교실에서 무적의 삼총사(원균, 상철, 진구를 만나는 순간, 황룡의 부풀었던 마음은 거짓말처럼 사라져 버린다.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게 친구들 앞에서 실수를 자꾸 하는 황룡은 외톨이가 되어 집으로 돌아온다. 그런데 집 안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지진이 난 듯 물건들이 어질러져 있는 게 아닌가? 황룡은 미스터리 사건을 풀려고 꼬물원과 작전을 짠다. 그리고 마침내 범인을 찾아내는데… 막대기 모양의 그것은 어디에서 온 것일까? 그리고 방에서 무엇을 찾고 있던 걸까?
《황룡의 속담 권법2》(부제 : 초롬 공주와 권법 학교는 집으로 돌아온 황룡의 이야기부터 시작된다. 만만치 않은 학교생활, 미스터리한 물건의 등장, 초롬 공주와 백두호랑 사범과의 만남, 우당탕한 입학시험 등 1권보다 다양한 캐릭터와 웅장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현실 세계에서 무공 세계로 넓어지는 세계관은 황룡과 꼬물원에게 ‘사물 권법’이라는 새로운 배움의 길을 안내한다.
어린이 독자들이 손꼽아 기다린 <황룡의 속담 권법> 두 번째 이야기. 무언 도사의 제자, 황룡과 꼬물원! 백두호랑 사범의 제자, 초롬 공주! 그들의 놀랍고도 용감한 대모험 이야기에 성큼 들어가 보자.
“여기서 멈출 수 없어!”
자신감을 키우고 싶다면, 권법 학교 입학시험에 도전하라!
트라우마를 이기는 가슴 뭉클한 마음 성장 이야기
웅웅웅-. 초롬 공주가 외친 거울 권법으로 무공 세계로 들어간 황룡과 꼬물원은 ‘하늘 기둥 권법 학교’ 교장 선생님인 백두호랑 사범을 만난다. 황룡, 꼬물원 곁에서 미세하게 뿜어 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