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고객서비스 능력 향상을 위한 고객응대실무
저자 서여주
출판사 백산출판사
출판일 2024-08-31
정가 21,000원
ISBN 9791165678562
수량
제1부 고객서비스의 이해
01 서비스의 이해
02 서비스 산업의 이해
03 서비스의 특징
04 고객 만족의 의의

제2부 고객의 이해
01 고객의 개념과 역할
02 고객응대 담당자의 역할 및 자세

제3부 고객 내적 요인
01 지각과 주의
02 학습과 기억
03 동기와 감정
04 성격
05 설득 커뮤니케이션

제4부 고객응대기술 I
01 고객 맞이하기
02 고객응대 대화법

제5부 고객응대기술 II
01 고객 니즈 파악하기
02 판매예측과 수요 관리하기
03 불만 고객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