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색연필로 처음 시작하는 꽃그림 - 하루 한 장 한 달 클래스 1 (양장
저자 박은희, 강미선, 오수진, 이현미, 이지은
출판사 블랙잉크
출판일 2024-09-03
정가 14,800원
ISBN 9791198403032
수량
Basic Coloring Lesson 기초 컬러링 수업
선 연습
톤 & 그러데이션 연습
꽃 형태 드로잉
컬러링 도구

Coloring in 30 Days
기초 꽃잎
하와이안 꽃잎
원기둥 형태
사철나무 잎
비비추 잎
칼라
튤립
자목련
옥시
블루데이지
패랭이
개나리
코스모스
스노플레이크
향기별꽃
금낭화
크로커스
푸크시아
나팔꽃
프리지어
얼레지
원추리
팔레놉시스
양귀비
캄파눌라
카네이션
동백
아네모네
장미
솔체꽃
색연필로 쉽게 시작하는
30일 꽃그림 수업

많은 사람들이 나만의 취미와 취향을 찾고 싶어 한다. 그렇지만 바쁜 일상 중 멀리까지 배우러 다니기는 부담스럽고, 인터넷 강의를 통해 혼자 해 보려고 해도 무엇보다 해야 할지 막막해 망설여진다. 매일 소소하게 즐길 만한 취미, 하루하루 힐링이 되고 일상을 풍요롭게 해줄 취미를 찾는 이들에게 ‘꽃그림’을 추천한다. 이 책은 5명의 보태니컬아트 작가들이 오랜 수업 노하우를 집약해 “어떻게 하면 초심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그림 그리기를 시작할 수 있을까?”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

그림에 관심은 있지만 시간과 장소의 제약으로 선뜻 시작하지 못했거나 그림이 막연히 어렵다고 느껴졌다면 처음에는 가볍게 시작해 보자. 배우기 어렵고 시간도 오래 걸리는 취미가 아닌, 잠시 짬을 내어 쉽게 즐기는 꽃 컬러링으로 30일을 채워 갈 수 있다. 매일 가볍게 한 장씩, 30일간 꾸준히 그림을 그리다 보면 자신에게 이 취미가 맞는지도 알게 되고, 점차 잘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도 붙게 된다. 그림은 펜과 종이만 있으면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내면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창조적인 취미이다. 그림 중에서도 꽃그림은 호불호가 적고, 색채 감각과 다양한 선에 대한 감각을 익힐 수 있어 초심자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하다. 《색연필로 처음 시작하는 꽃그림》은 자신만의 취향과 취미를 찾는 이들을 위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꽃잎 한 장부터
편안하게 시작하는
기초 꽃그림 가이드북

처음 시작하는 꽃그림이라면, 누구에게나 친숙하고 휴대성도 좋은 색연필이 특히 유용하다. 《색연필로 처음 시작하는 꽃그림》은 그림을 처음 시작하는 초심자들을 위한 색연필 등 컬러링 도구 소개를 비롯해 ‘기초 컬러링 수업’을 앞부분에 실어 기본적인 선 연습부터 톤 & 그러데이션 연습, 꽃 형태 드로잉을 차근차근 연습할 수 있게 도와준다.

본문에서는 하루에 한 장씩 30일간 꾸준히 꽃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처음에는 부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