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광고인의 두 번째 수첩을 만들며
첫 번째 이야기_조사, 마케팅 업무
두 번째 이야기_자동차 광고 기획 팁_01
두 번째 이야기_자동차 광고 기획 팁_02
두 번째 이야기_자동차 광고 기획 팁_03
두 번째 이야기_자동차 광고 기획 팁_04
두 번째 이야기_자동차 광고 기획 팁_05
두 번째 이야기_자동차 광고 기획 팁_06
어느 광고인의 두 번째 수첩을 마치며
본 서는 어느 광고인 수첩이라는 광고 회사 AE를 일잘러로 만들기 위한 핵심 노하우라는 책에 이어
AE가 광고 회사에서 알아야 할 조사, 마케팅 업무와 자동차 광고 기획 팁을 묶어 어느 광고인의 두 번째 수첩으로 만들었습니다.
광고 회사에 근무하거나 광고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특히, 자동차 광고 기획 팁은 저의 약 14년 자동차 광고 기획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자동차 광고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