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아이, 더워! - 사계절 그림책
저자 김들
출판사 노란돼지
출판일 2024-07-31
정가 13,000원
ISBN 9791159953644
수량
영유아를 위한 사계절 보드북 첫 번째 이야기
쌍둥이 펭귄 핑퐁의 ‘쨍쨍’ 여름 나기
운율이 살아 있는 글과 실크스크린 기법으로 완성한 그림
아동문학 대표 작가 이상교가 감수한 그림책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날씨와 풍경, 소리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영유아 보드북 시리즈 ‘사계절 그림책’의 첫 번째 이야기 《아이, 더워!》가 출간되었다. 그림책에는 쨍쨍, 활짝, 줄줄, 맴맴, 첨벙처럼 여름을 느낌이 물씬 나는 의성어와 의태어가 가득하다. 제6회 혜암아동문학상 수상으로 주목받는 김들 작가가 글을 썼고,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정원재 작가가 실크스크린 기법으로 그림을 그렸다. 또 아동문학을 대표하는 이상교 작가의 감수를 거쳐 아름다운 그림책이 탄생했다.

영유아를 위한 사계절 그림책
쌍둥이 펭귄 핑퐁의 ‘쨍쨍’ 여름 이야기

‘사계절 그림책’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날씨와 풍경, 소리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영유아 보드북 시리즈예요. 그 첫 번째 이야기로 쌍둥이 펭귄 핑퐁의 여름 이야기 《아이, 더워!》가 출간되었어요.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여름 날씨는 펭귄들한테 너무 더워요. 그래서 나무 그늘을 찾고, 바다 물놀이를 하고, 선풍기 바람을 쐬고, 시원한 수박을 먹기도 해요. 핑퐁은 과연 무사히 여름을 날 수 있을까요? 김들 작가의 아름다운 글과 정원재 작가의 귀여운 캐릭터가 선사하는 여름 보드북을 지금 만나 보세요.
* ‘사계절 그림책’ 시리즈는 2024년에 여름과 겨울, 2025년에 봄과 가을 출간 예정입니다.

주목받는 신진작가가 글을 쓰고, 아동문학 대표 작가가 감수한
우리말 운율이 살아 있는 아름다운 그림책

《아이, 더워!》에는 쨍쨍, 활짝, 줄줄, 맴맴, 첨벙처럼 여름을 느낌이 물씬 나는 의성어와 의태어가 가득해요. 책을 소리 내어 읽어 보세요. 여름의 소리와 풍경을 노래하는 한 편의 동시 같을 거예요. 동시로 제6회 혜암아동문학상을 수상한 김들 작가는 단어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