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2025 단끝 CS리더스관리사 기출기반 문제집 : CS교육 전문기관의 합격보장형 문제은행 (제2판
저자 강정민,조윤진,강종혁
출판사 박문각
출판일 2024-09-30
정가 24,000원
ISBN 9791172621414
수량
제0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PART 01 고객만족(CS 기출유형
Chapter 01 고객만족(CS 관리 개론
Chapter 02 고객만족(CS 경영
Chapter 03 고객(소비자 행동
Chapter 04 고객관계관리(CRM

PART 02 서비스 이론 기출유형
Chapter 01 서비스의 개념
Chapter 02 서비스 리더십
제02과목
고객만족(CS 전략론
PART 01 서비스 기출유형
Chapter 01 서비스 기법
Chapter 02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차별화
Chapter 03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Chapter 04 서비스 품질

PART 02 고객만족(CS 활용 기출유형
Chapter 01 고객만족(CS 평가조사
Chapter 02 고객만족 컨설팅
Chapter 03 고객만족(CS 혁신 전략

제0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PART 01 고객만족(CS 실무 기출유형
Chapter 01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
Chapter 02 이미지 메이킹
Chapter 03 고객상담 및 관리
Chapter 04 전화 서비스

PART 02 고객관리 기출유형
Chapter 01 소비자기본법
Chapter 02 개인정보보호법

PART 03 컴퓨터 활용 기출유형
Chapter 01 프레젠테이션

CS리더스관리사 기출기반 모의고사
01형 기출기반 모의고사
제0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제02과목 고객만족(CS 전략론
제0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02형 기출기반 모의고사
제0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제02과목 고객만족(CS 전략론
제0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03형 기출기반 모의고사
제0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제02과목 고객만족(CS 전략론
제0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04형 기출기반 모의고사
제0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제02과목 고객만족(CS 전략론
제0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CS리더스관리사 기출유형 정답 및 해설
제0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제02과
(주박문각출판에서 ‘2025 단끝 CS리더스관리사 기출기반 문제집(제2판’ 개정판 교재가 출간되었습니다.

본 교재는 한국정보평가협회와의 산학협력기관인 KnJ스마트경영연구소가 출제기준과 방향에 맞추어 적중률 높은 기출유형 중심의 문제를 수록하여 최단기간 학습을 통해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의 학습효율성과 효과성 제고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기본서의 이론 학습을 완료한 수험생들이 문제풀이와 해설을 통해 핵심이론을 학습하는 Wrap up이 가능하도록 하였고, 과목별 20개 Chapter의 기출유형 문제를 유형별로 풀어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기출유형 문제를 완벽히 분석한 기출기반 모의고사 4회분을 수록하여 수험생 자신의 학습수준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하였고, 핵심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해설만으로도 충실한 수험 준비가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본서를 통해 최근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핵심 내용을 숙지하여 공부한다면 이는 여러분들을 더 빠르고 확실하게 합격으로 인도해 줄 것입니다.

수험생 여러분들의 합격을 기원합니다.